국내 선두 POS 제조사 오케이포스, 1월 7일부터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POS(Point of Sales)제조 및 유통업체인 ㈜오케이포스가 1월 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6’에 참가하여 보유 솔루션 및 매장 고객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케이포스(www.okpos.co.kr 대표 성기동)는 1993년 신용카드 관련 정보통신 사업을 시작으로 1995년 OKPOS라는 브랜드를 내세우며 자체 보유 POS 하드웨어 판매 및 POS 솔루션 공급 업체로 성장하였다.

오케이포스는 2014년 연 매출 320억원을 달성하며 매년 약 20% 이상 성장하고 있는 POS전문 기업으로, 금번 창업박람회에서 O2O 고객관리 서비스인 ‘단골플러스POS’를 소개한다.

단골플러스POS는 기존의 플라스틱 및 지류 형태의 쿠폰을 대신할 차세대 쿠폰서비스로, 기존의 쿠폰이 지닌 한계점을 보완하여 소비자에게는 사용의 편의성을, 가맹점주에게는 자체 타겟 마케팅 수단을 제공하는 활용도 높은 서비스이다.

단골플러스POS는 본인 휴대폰 번호 만으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여 기존 쿠폰 시스템의 문제인 분실의 우려에서 자유롭게 해주고, 쿠폰 카드 제작비가 들지 않아 마케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이다

또한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본인이 현재 위치한 지역 주변 가맹점의 본인 포인트 및 스탬프 현황 파악이 가능하고 타임 이벤트와 같은 쿠폰, 상품권 관리 또한 체크할 수 있게 된다.

가맹점주들은 본인 매장만의 특화된 포인트를 운영할 수 있고, 고객들의 구매 패턴 등 다양한 통계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어 자체 타겟 마케팅 또한 가능하게 된다.

오케이포스의 단골플러스POS 서비스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에서 보다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오케이포스의 자세한 정보는 오케이포스 홈페이지 (www.okpos.co.kr), 단골플러스POS 홈페이지(www.dgpluspos.co.kr) 및 (www.franchisechangup.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케이포스 소개
오케이포스는 Total POS System,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는 젊은 벤처기업으로 국내 최고의 종합 POS 기업이다. 1993년 신용카드 관련 정보통신 사업을 시작으로 새로운 발전을 위해 1995년부터 전문 POS 업체로 한 단계 도약하여 OKPOS 라는 브랜드로 국내 주요 POS Hardware 판매 및 POS Solution 공급 업체로 성장해 왔다.

연락처

오케이포스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