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 나뚜랄레’,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유럽 화장품, 향초, 디퓨저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천연화장품 편집숍으로 각광

리스크 낮고 운영 효율성이 높은 화장품, 향초 등 여성이 창업하기 편한 아이템으로 구성

서울--(뉴스와이어)--여성 소자본 창업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깔끔하면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천연화장품 편집숍이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웰빙에 대한 현대인의 관심으로 향후 성장성이 좋고 제품 배치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해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인 ‘일 나뚜랄레’가 여성의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일 나뚜랄레는 노동 강도가 높은 요식업에 비해 운영하기가 쉬워 예비 여성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작은 규모로도 창업이 가능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 투자 대비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일 나뚜랄레는 유럽에서 인기 있는 천연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둔 멀티숍이다. 이탈리아에서 매출 1위인 천연화장품 ‘엘보라리오’와 프랑스의 럭셔리 소이캔들 브랜드 ‘코트노아’, 이탈리아 천연향초 브랜드 ‘루멘’, 아로마 오일 ‘엘바미아’ 등 유럽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엘보라리오는 이탈리아 유기농 협회(ICEA)에서 인증 받은 천연원료를 99%이상 함유한 친환경 브랜드로 페이스, 바디, 헤어, 베이비, 남성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2천5백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코트노아’ 향초는 세계 최고의 향을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프로방스 지역에서 만들고 있다. 글로벌 마켓에서 인정받은 천연 소이 왁스, 밀납 왁스, 코코넛 왁스를 사용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무독성인 6종류의 천연 향을 선사한다.

일 나뚜랄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본사 내 교육장이 따로 준비가 되어있으며 전문 교육담당자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다. 본사 교육장에서 3~4일만 교육을 받아도 쉽게 매장 운영이 가능해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창업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는 1월 8일~9일에는 ‘2016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 창업자에게 프리미엄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일 나뚜랄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일 나뚜랄레 홈페이지(www.ilnatura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나뚜랄레 소개
일나뚜랄레는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이다. 세계 26개국에서의 빛나는 명성, 철저하게 준비된 엘보라리오의 한국활동과 더불어 전세계 매출 1위 향초브랜드 ‘양키캔들’과 이태리에서 건강식 및 향기치유로 호판되고 있는 ‘엘바미아 엣센셜 오일’ 및 UNESCO에 등재된 폴랜드산 암연 등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연락처

일나뚜랄레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월드전람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일나뚜랄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