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TESOL전문가과정, 2016년부터 현장 중심 교육으로 특화

서울--(뉴스와이어)--이화여대 TESOL전문가과정이 2016년 봄학기부터 현장 중심 영어교사 교육과정으로 특화한다.

이화 TESOL전문가과정에서는 최신 영어교육 이론을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모의 강의 실습과 교재 제작 수업 등이 진행되며 이화여대 부속기관을 비롯,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직접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는 수업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소규모 수업을 통해 학생과 교수와의 긴밀한 소통이 가능하며, 수료 후에도 긴밀한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일대일 지도교수제를 운영한다.

그리고 매달 영어교육 현장 전문가들의 초청 특강 세미나를 통해 교사 뿐 아니라 출판, 방송, 영어교육 관련 사업 창업, 교육프로그램 기획 등 영어교육산업의 세분화된 직종들에 대한 정확한 내용과 취업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최근 이화 TESOL전문가과정 지원자들은 영어교육 분야로 새롭게 진입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 뿐 아니라 자기 계발을 위해서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경력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또한 결혼, 출산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영어교육계로 재취업의 다리 역할을 하고있다.

이화여대 TESOL 전문가과정은 16주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ges) 수료증 취득과정으로, 201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은 29일부터 2016년 1월1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화여대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은 영어, 중국어,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효과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외국어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TESOL학과와 국제중국어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과가 개설되어 있다.

연락처

이화여대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
한수희
02-3277-69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화여대 외국어교육특수대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