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남시래기, SETEC창업박람회 참가

유행 타지 않는 ‘식’을 위한 창업

서울--(뉴스와이어)--(주)바른창업(대표 김영선, www.soonnam.com)이 올해 41회를 맞이하는 2016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전주3代시래기국 ‘순남시래기’라는 브랜드를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선보인다.

‘순남시래기’는 전북향토음식대전에서 대를 이어 내려오는 들깨시래기국을 선보여 호평을 받으며 수상한 장순남여사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다. 웰빙시대를 맞이하여 시래기국의 건강한 이미지와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푸짐한 한상을 안겨줄 수 있다는 장점 및 빠른 회전률, 포장으로 인한 매장매출 외 부가수익 등의 장점을 어필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들이 지속적으로 오픈중인 순남시래기는 제작년 9월, 푸드채널 OliveTV의 맛집기행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직장인 맛집으로 소개되었던 브랜드이다.

실제 방송에 나왔던 교대점은 22평의 작은평수임에도 불구하고 월 6천만원대의 큰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저렴한 재료원가로 인해 점주에게 2천만원대의 큰 순이익을 안겨주고 있다.

이어 오픈한 반포점의 경우도 35평의 매장에서 8800만원이라는 매출에 3800만원대의 순이익, 명동점의 경우엔 1억1천의 매출에 4100만원의 순이익을 남겨 검증된 수익성을 자랑하고 있다.

수상실적 및 TV방영으로 검증된 맛, 웰빙시대에 맞는 건강한 이미지, 정돈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는 쉬운 레시피, 꼼꼼한 운영 및 서비스교육 등의 장점과 함께 한때 트렌드에 따라 반짝하는 유행이 아닌, 평생을 함께할 ‘食’을 위한 창업을 모토로 삼아 식당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 창업한 점주들의 호평과 더불어 다양한 매체의 관심을 받고 있는 순남시래기는 이번 1월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41회 2016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서 볼 수 있다.

바른창업 소개
(주)바른창업은 건강한 자연밥상 순남시래기를 운영하고 있다. 순남시래기는 먹거리가 부족했던 그때 그 시절, 자식들에게 배불리 먹이고 싶었던 그 마음으로 한 그릇에 모든 정성을 담아 보약과도 같은 자연밥상을 만들었다.

연락처

순남시래기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류동엽대리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바른창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