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텍, 문구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모든 경영과정 소비자 중심으로 개편
고객 만족과 신뢰를 위한 노력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프린텍㈜는 ‘CCM 인증’을 받기위해 모든 경영과정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편하는 등 모든부서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왔다. 그 결과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 및 소비자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를 재정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CCM에 대한 임직원의 높은 의지와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개발, 소비자와의 온·오프라인 소통채널 강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업무 개선 및 제도 도입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기틀을 다잡은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에 따라, 향후 2년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가 사내 모든 프로세스에 온전히 정착하도록 다각도로 힘쓸 계획이다.
또한 프린텍㈜는 31일까지 프린텍 CCM 인증을 기념하여,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2016년 프린텍에 바라는 점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ntec.page)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린텍㈜(대표이사 강민구)는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 삼아 소비자중심의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프린텍 소개
프린트 라벨의 대표 브랜드 애니라벨로 유명한 프린텍㈜은 23년간 사무 문구 시장에서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까지 스티키노트, 다용도테이프, 칼, 가위 등 다양한 생활문구를 개발하면서 외산 브랜드 속에서 국내 생활문구브랜드를 키워가고 있다. 2015년부터는 ‘새로운 생각, 더나은 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기준삼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활문구브랜드, 프린텍으로 나아가고자 발돋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inte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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