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화장품, 국민 컨슈머리포트 페이스오일 부문 1위 선정

해외 명품브랜드 제품 모두 제치고 1위

최고 17배 가격차 해외 명품 브랜드와 견주어 뛰어난 발림성, 영양감에서 높은 점수 받아

무첨가 100% 순수 오일이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

서울--(뉴스와이어)--순수자연 맞춤 화장품 JNC화장품(제이앤씨화장품)의 100% 발효동백오일이 국민일보에서 진행한 ‘국민 컨슈머리포트’ 페이스 오일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 초 런칭한 제이앤씨화장품의 발효동백오일은 발림성과 성분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가격 면에서는 프랑스의 N 제품이나 B 제품이 더 저렴하지만, 제이앤씨화장품의 발효동백오일이 가격에 비하여 높은 효능 및 효과로 최종평가 1위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현대백화점과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 영, SK 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각각 최근 한 달간 매출 베스트 제품 5개씩 추천받아 진행됐다. 전문가들을 상대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로 브랜드 이미지보다는 제품의 품질 그 자체로 평가받은 것이라 제이앤씨화장품의 1위는 더욱 더 그 의미가 깊다.

프랑스의 유명 브랜드인 D 제품과 N 제품은 천연 오일이라는 이미지와는 맞지 않게 일부 화학성분이 첨가되어 있거나, 가격에 비하여 효능이 뛰어나지 못하다는 평가를 받아 각각 2위와 3위로 머물렀으며, 한때 유명 여배우가 사용하여 인기가 높았던 B 제품은 지속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4위에 그쳤다.

순수자연 맞춤 화장품이라는 경영이념으로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JNC화장품은 이번 평가에서 1위 선정이 되어, 자사의 전반적 제품에 대하여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품질이 좋은 자사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노력하고,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된 100% 발효동백오일은 전국의 모든 화장품 전문점과 JNC 온라인쇼핑몰(www.shopjnc.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앤씨화장품 소개
제이앤씨화장품은 1999년 창립하여 지난 14년 동안 “트러블 피부 개선 순수 자연화장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순수 자연제품을 선보이며 전문점시장을 중심으로 화장품시장을 개척해 온 회사이다. 미국 자연화장품 1위 기업인 JASON을 독점 수입공급하는 회사로 시작하여, 현재 전국 800여 곳의 전문점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사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 발돋움하여 “피부고민 전문화장품”으로 모든 피부고민에 근본적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회사의 목표로 삼고 더욱 더 발전하고 있다.

공식온라인쇼핑몰: http://shopjnc.co.kr

웹사이트: http://www.jnc.co.kr

연락처

제이앤씨화장품
홍보담당 이은지 과장
070-7164-94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