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교육문화대상 수상

소성배 이사장 “국내·해외에 영향력 있는 인재 양성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혀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소성배)이 11월 26일(목) 열린 제 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교육문화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한국국제예술원 소성배 이사장과 이원민 본부장 그리고 실용음악과 김현진 학과장이 참석했다.

소성배 이사장은 “한국국제예술원은 글로벌전문교육 실기중심의 종합예술기관으로 최고의 교수진들이 학생들의 숨어있는 잠재력을 발굴하고 프로의 모습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교육과정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영향력 있는 예술인재양성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문화연예대상은 한국연예정보신문에서 주관하는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상이다. 지난 1992년 제정됐으며 한국 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의 발전이 제정 목적이다. 영화, 드라마, K-pop, 개그맨 등 올 한 해 문화 연예계를 총결산하는 자리로 각 분야에서 한 해 동안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타들과 작품들에게 수상의 기회가 주어졌다.

한편 한국국제예술원은 11월 30일부터 12월 16일까지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면접은 12월 19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41-6690) 혹은 홈페이지(www.kica.s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국제예술원 소개
한국국제예술원은 압구정에 위치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이다. 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다양한 교과편성과 전문적인 실기교육 및 실전 공연을 통해 우수한 예술 인재를 양성한다.

웹사이트: http://www.kica.sc.kr

연락처

한국국제예술원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