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산 진구청에 ‘사랑의 쌀’ 기탁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11월에는 부산 진구청 관내 어려운 이웃 도와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26일(목) 부산 진구청에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매월 꾸준히 진행되어 이달로 59회째를 맞는다.

부산 진구청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부산 진구청 희망복지과 윤성필 과장, 에듀윌 부산학원 손영호 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부산 진구청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에듀윌의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으며, 기증된 쌀만 총 5,900포대에 이른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에듀윌 부산학원의 오픈을 기념하며 부산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에듀윌은 부산에 공인중개사 학원과 주택관리사 학원, 9급공무원 학원, 경찰공무원 학원을 11월 오픈했다. 에듀윌 부산학원은 수강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의자에서부터 칠판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으며, 수강생들의 컨디션 조절과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충분히 확보했다. 이 밖에도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에듀윌 부산학원 손영호 원장은 “부산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부산 진구청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스한 손길이 되어 준 것처럼 부산학원도 수강생 분들이 합격을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