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Q 보고서, 혁신 성공의 열쇠는 품질
‘세계 품질의 달(World Quality Month)’ 기간에 발표된 이 보고서는, ASQ의 글로벌 스테이트 오브 퀄리티 2 리서치(Global State of Quality 2 Research, http://goo.gl/0ehNUd)의 일환으로 발간된 여러 보고서들 중 첫 번째로, 이 리서치는 전세계 국가들의 품질수준과 지속적인 개선상황을 검토해 기업들에게 그 차이에 대한 통찰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연구는 최초로 품질 및 지속적 개선에 대한 상황을 세계적인 규모로 조사했던 2013년 1차 연구를 더욱 확대한 것이다.
ASQ는 리서치 파트너인 APQC와 함께 ROi의 혁신 부사장 스콧 알렉산더(Scott Alexander)를 인터뷰하는 자리에서 기업들이 혁신문화를 어떻게 조성할 수 있을지 물었다. 그는 혁신에서 고객의 역할과 혁신이 기업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다.
알렉산더에 따르면, 혁신문화를 창출하기 위해서 기업은 고객 수요를 더 잘 이해하고 반영해야 하고 타사와 차별된 흥미와 자발적 참여를 유발하고 기업의 정책과 일치하는 새롭고 검증된 아이디어를 실행해야 한다.
‘세계 품질의 달(World Quality Month, http://goo.gl/kqgHdH)’은 기업과 지역사회에서 품질 시스템, 방식 및 툴 사용을 촉진하고, 그 결과로 개선된 비즈니스 성과와 상품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구현한다. ‘세계 품질의 달’은 전문가들이 자신의 이야기 공유를 통해 품질과 지속적인 개선에 대해 알림으로써 전세계 기업, 소비자 및 지역사회에서 품질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자 한다.
ASQ는 ‘세계 품질의 달’ 의장으로서, 연례 행사의 허브인 worldqualitymonth.org(http://goo.gl/kqgHdH)를 관리한다. 부즈 앨런 해밀턴(Booz Allen Hamilton) 및 미니탭(Minitab)이 후원하는 이 사이트에는 사례연구, 영상, 품질성공 스토리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다.
글로벌 스테이트 오브 퀄리티 2 리서치(Global State of Quality 2 Research)의 완성된 보고서는 2016년 5월 위스콘신 주 밀워키(Milwaukee)에서 열리는 ASQ 품질 및 개선 세계 컨퍼런스(World Conference on Quality and Improvement, http://goo.gl/ouYtJ0)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SQ 소개
ASQ는 보다 살기 좋은 세계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와 수단을 공유하며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다. ASQ는 150개국에 있는 커뮤니티의 수백만 개인과 조직 회원들 사이에서 장래의 중대한 역경을 이겨내도록 세계의 기업, 조직 및 커뮤니티들을 변화시키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품질 전문가들을 한데 모으는 평판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ASQ의 회원, 사명, 기술 및 훈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goo.gl/4EUk7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250057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sq.org/index.aspx
연락처
ASQ
케빈 브레일리(Kevin Braley)
414-274-2116
800-248-1946
kbraley@asq.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