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농가, 제13회 전국문화예술대회 사회공헌부문 최우수상 수상

하농가, 직거래장터 개설, 농촌체험프로그램 활성화 등 사회공헌에 이바지해

서울--(뉴스와이어)--21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 키콕스벤처센터에서는 환경일보가 주최하고 (사)환경위해성예방협회(대표 윤종락)와 아띠컴퍼니(대표 이상훈)가 공동주관하는 제13회 전국문화예술대회가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전국에 재능 있는 청소년·대학생·일반인·기업·환경단체 대상으로 사회공헌·글짓기·미술부문 등 문화 및 예술분야 활동을 통해 다양한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 시키고 국민 모두가 환경복지 사회 구축에 중요한 일익을 담당해야 한다는 시민의식 고취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200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3회째를 맞는다.

농업회사법인 하농가(주) (대표 이창한)는 설립 이후 직거래장터 개설 등 신유통체계구축과 농촌체험프로그램 활성화, 농촌 6차산업 활성화로 인한 도농교류,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 재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청정한 친환경 먹거리 조성 문화에 이바지 한 점을 인정받아 사회공헌부문 중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하농가(주)의 이창한 대표는 “환경문제가 지속적인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만큼 친환경 농업기술 개발, 친환경유기농먹거리 재배 등 농업문제에 있어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하농가 소개
농업회사법인 하농가는 우리나라 농업의 발전과 도시농촌교류활성화를 위해 친환경농산물직거래장터개설, 농업정책제안, 공동브랜드운영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2004년 젊은 농부들이 주도한 작은모임에서 시작하여 민간단체활동가, 금융전문가 등이 모여 비영리단체, 정부기관과의 협력으로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도시농촌교류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hanongga.modoo.at

연락처

하농가
전략기획본부
장인혜 대리
02-6416-17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