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끄 ‘더 클렌저’, 현대홈쇼핑서 1300억 판매신화 이어간다

오제끄 신제품 크램 마스크, 버블듀얼 톡톡마스크 등 풍성한 추가 구성 특별 패키지 마련

미리주문 고객 대상 5% 카드할인,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개념 산소젤리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하는 천연성분 올인원 클렌저

뉴스 제공
송학
2015-11-23 10:44
성남--(뉴스와이어)--클렌저 단일 품목으로 1,300억 매출을 올린 클렌저의 명가 오제끄가 그 명성을 잇는 산소클렌저 시즌5 ‘더 클렌저’를 25일(수) 19시 3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오제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이전에 만나 볼 수 없었던 최대 용량의 상품구성을 선보인다. 특별히 현대H몰에서는 미리주문(http://bit.ly/1j7Aia4) 페이지를 일주일 전 오픈하고 24일까지 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재 카드에 따른 5% 추가 할인, 스타벅스 기프티콘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성은 더클렌저 본품 6개와 함께 추가 구성된 파우치 샘플 2박스(20개), 무료 체험분 2매를 기본으로,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버블듀얼 톡톡 마스크’ 5박스(10매)를, 미리주문 이용객에게는 오제끄의 신상 마스크팩 ‘크램마스크 5박스(10매)’를 특별 사은 선물로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오제끄의 산소 클렌저 시즌 5 ‘더 클렌저’는 실제 산소가 함유된 신개념 산소젤리를 주 원료로 개발된 올인원 클렌저다. 특히 이 제품은 풍성하고 촘촘한 산소거품으로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각질, 모공까지 관리 할 수 있다. 풍성한 산소젤리 거품이 인위적인 도구없이도 완벽한 세안을 도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편리한 뷰티케어가 필요한 현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오제끄는 효율성과 편리성을 중심으로 신개념 뷰티 상품을 연구·개발하는 토탈뷰티케어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각국의 호응을 이끌어 낸 가운데,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와의 독점계약을 체결, 뷰티시장 진출에 박차를 더할 예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상세 내용 확인은 오제끄 홈페이지(www.oseque.co.kr)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oseque.co.kr

연락처

송학 홍보대행
더피알
전희덕 대리
02-6223-55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