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컬리코리아, USB-C타입 케이블 출시

스마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전문기업 맥컬리

맥북용 케이블, USB-C to USB-C, USB-C to USB-A 등 6종류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전문기업 맥컬리코리아(대표 허제유, www.macally.co.kr)가 신상품 USB-C타입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케이블은 맥북용 케이블 및 USB-C to USB-C, USB-C to USB-A 등 케이블 6종류이다.

USB-C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 능력이 10Gbps로 기존 3.0보다 두 배 빠른 속도가 특징이며 앞뒤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맥컬리 USB-C 타입 케이블의 가격은 1만 5,000원이며 맥컬리 취급점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맥컬리 직영스토어(www.macally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컬리코리아 소개
1993년 미국 켈리포니아에 설립된 MACE Group Inc/Macally Peripherals 는, MAC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MP3 IT 전반에 걸쳐 전자기기 장치들의 주변기기를 제조 생산하는 기업이다. 디자인적이고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재미있고 편리한 제품을 사용자 실생활에 제공하여 보다 향상된 라이프스타일이 될 수 있도록 보조하는 것이 주된 미션이다. 맥컬리의 제품군으로는 태블릿PC의 케이스, 데이터&충전케이블, 가정용 충전어뎁터를 비롯하여, 스마트폰 액세서리류, 터치팬, 차량용 충전기, 핸즈프리 이어폰, 소형스피커 등이 있으며, 키보드, 유무선마우스, 블루투 제품군, 노트북거치대, 웹캠, USB허브, 게임패드, HDD외장케이스등 MAC & PC 주변기기 제품군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cally.co.kr

연락처

맥컬리코리아
전략기획팀
정우영 차장
02-850-36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