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파리 방위산업전’서 차세대 개인 방호 솔루션 전시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6005745/en/
니라지 굽타(Neeraj Gupta) MKU 총괄사장은 병사의 군장 무게가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군사 작전 중 병사의 수행과 생존능력에 영향을 미치며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현대의 군인들은 방호복, 탄약, 배터리, 식량 및 전투와 생존에 필요한 차세대 장비를 포함해 약 40kg에 이르는 군장을 짊어져야 한다. 이 중 방호복은 단일 무게가 가장 무거운 항목이다.
MKU의 과학자와 디자이너 팀은 새로운 초경량 6세대 아모플렉스(Ammoflex) 방호복의 기능과 신속 탈착이 가능하고 착장감이 대단히 편안한 다기능 인스트라베스트(Instavest)를 결합했다. ‘인트라베스트 G6’은 가히 동 제품 부문에서 가장 가볍고 발전된 방탄복이라 할 만 하다.
샤라드 칸델왈(Sharad Khandelwal) 글로벌 판매 담당 이사는 지금까지는 병사의 헬멧에 가해지는 탄환이나 파편의 충격으로 인한 외상을 줄일 수 있는 믿을 만한 수단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총격을 당한 후 살아남더라도 헬멧 외상으로 인해 장기적인 두부 손상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았다.
한편 MKU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전투용 헬멧인 ‘무쿠트’(Mukut)도 전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RHT(Reduced Helmet Trauma) 기술을 적용해 제조됐으며 미국의 HP 화이트 래버러토리즈(HP White Laboratories)의 시험을 거쳐 10mm 이하의 BABT(Behind Armour Blunt Trauma)를 제공함을 인증 받았다. 이는 일반 헬맷보다 40% 이상 낮은 수준이다.
이와 함께 MKU는 멀티 액세서리 연결 시스템(Multi Accessory Connector System, 약칭 MACS) 신제품도 소개하고 있다. MACS는 통합된 일체형 거치 시스템으로 훨씬 안전한 볼트프리(Bolt Free) 헬멧에 다양한 장치를 장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주:
1. 1985년 설립된 MKU는 150만여 명의 병사와 2000 개 플랫폼에 보호장비를 공급했다. 그 제품군은 100개 이상의 위험을 방어하는 1000여 개의 방호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MKU 제품은 국제연합(UN)과 북대서양 조약기구(NATO)를 포함해 세계 100여 개국 230개 부대에서 사용되며 신뢰를 얻고 있다.
2. 더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 수닛 스리바스타바(Sunit Srivastava)에게 이메일(sunit.srivastava@mku.com)로 문의하기 바란다.
3.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mk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6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MKU
수닛 스리바스타바(Sunit Srivastava)
sunit.srivastava@mk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