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데일스, 하와이 호놀룰루에 신규 지점 설립… #alohabloomies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가 오아후(O’ahu) 섬 호놀룰루에서2015년 11월 12일 알라모아나 지점 개장과 함께 하와이 시장에 진출한다. 알라모아나 지점은 세계 최대의 야외 쇼핑몰 알라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의 주요 리테일 확장과 공용구역 레노베이션의 핵심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0006653/en/

3층 높이에 16만 5000 평방피트 면적의 이 백화점은 모든 종류의 제품과 광범위한 브랜드 명단을 갖춘 작은 비율의 최신 백화점 모델을 따를 예정이며, 몇몇 브랜드는 블루밍데일스 알라모아나에만 단독 입점되었다. 전체적으로 하와이 문화와 전통에 대한 정교한 인정과 함께 쇼핑객은 여성, 남성, 아동, 가정을 위한 엄선된 럭셔리 상품과 스타일리시한 필수품을 찾을 수 있다. 블루밍데일스 알라모아나의 개장으로 버버리 뷰티(Burberry Beauty)(하와이 주 블루밍데일스 단독), 최초로 빈스(Vince) 핸드백 숍, 카르벤(Carven) 신발, 핸드백, 기성복 런칭이 소개된다. 고객은 티 바이 알렉산더 왕(T by Alexander Wang)의 남성 및 여성용 인기상품, 버버리(Burberry)에서 새터데이즈 서프(Saturdays Surf)에 이르는 다양한 남성 제품, 리모와(Rimowa) 및 브릭스(Bric's)의 고급 여행장비를 찾을 수 있다. 지역 하와이 간식을 맛볼 수 있도록 호놀룰루 쿠키 컴퍼니(Honolulu Cookie Company), 씨 솔츠 오브 하와이(Sea Salts of Hawaii), 허니: 빅 아일랜드 비즈(Honey: Big Island Bees), 호놀룰루 커피 컴퍼니(Honolulu Coffee Company) 등 맛있는 지역 특산물의 특별한 간식 코너가 마련된다. 방문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다국어 방문자 센터(Visitors Center), 개인 미용관리실, 개인 이벤트 공간, 상징적인 포티 캐럿츠(40 Carrots)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리테일 경험을 발견할 수 있다.

특별한 블루밍데일스 쇼핑 경험을 즐기는 고객의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1층에 있는 방문자 센터가 국내외 쇼핑객에게 맞춤화된 안식처 및 정보의 허브 역할을 한다. 친근하고 현대적인 환경으로 센터는 다중 언어 직원(일어, 한국어, 중국어(북경어 및 광동어), 스페인어, 불어를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않음), 다국어 매장 안내 책자, 무료 코트 및 가방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호텔 배송, 스타일 어드바이저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담 관광 매니저(Tourism Manager)는 패션쇼, 애프터눈 티 & 칵테일 파티 등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 그룹과 긴밀히 협력한다. 블루밍데일스 사상 최초로 가벼운 음식과 음료, 블루투스 프린터와 아이패드(iPads®), 충전 구역, 개인 화장실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문자 센터 내에 위치한 제한된 액세스의 VIP 라운지가 있다.

토니 스프링(Tony Spring) 블루밍데일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새로 확장된 알라모아나 센터에 입점하여 하와이 시장에 진출한 것은 블루밍데일스에게 있어 정말 특별한 이정표라 할 수 있다”며 “지역 및 방문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더불어 맞춤화된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상품 구색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아름다운 새 알라모아나 지점에서 오아후 지역사회와 전 세계 쇼핑객을 맞이할 순간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블루밍데일스 알라모아나는 뉴욕시의 한 단면과 함께 하와이 및 그 문화의 본질에 대해 잘 표현하고 있다. 매장 전체에 걸쳐 루버(louvered) 목재 패널에서 그래픽 야자수 잎 프린트와 극락조 모티브로 치장된 벽까지, 매장은 호놀룰루의 새 본거지에 대한 블루밍데일스의 따뜻한 경의를 반영하고 있으며, 블루밍데일스의 유서 깊은 뉴욕시 유산과 알로하 정신을 연결하는 하와이 지역사회에서 영감을 얻은 현지 및 본토 예술가에 의해 제작된 독특한 아트워크가 특징적이다. 뉴욕시 기반의 아티스트 매트 슈워츠(Matt Schwartz)가 새로운 백화점에 등장하는 아일랜드 라이프를 대표하는 레트로 영감의 선별적 이미지들을 기획했다.

잭 흐루스카(Jack Hruska) 블루밍데일스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부사장은 “활기찬 하와이 풍경과 문화를 부각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전체 매장에 걸쳐 섬에 대한 섬세한 감성과 블루밍데일스의 상징적인 미학이 결합돼 정통의 모던하고 편안한 환경을 만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1층

알라모아나 센터 서쪽의 재개발 부분에 정박한 블루밍데일스의 외관은 날렵한 라인과 현대적 산업 패널로 빛난다. 새로운 백화점에 접근이 쉽도록 주차장 에스컬레이터가 쇼팽객을 바로 1층으로 안내한다. 반짝이는 콘크리트 바닥, 화이트 루버 벽, 래프트식(rafted) 목조 천장과 조화된 블루밍데일스의 빛나는 블랙 앤 화이트 장식이 입장하는 고객을 반갑게 맞이한다.

1층의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화장품 및 향수 코너는 조말론(Jo Malone), 에르메스(Hermès), 본드넘버나인(Bond No.9), 톰 포드 프라이빗 블렌드(Tom Ford Private Blend) 향수, 라프레리(La Prairie), 시슬리(Sisley) 등 머스트해브 브랜드의 세계 수준의 뷰티 필수품이 제공되며 설화수(Sulwhasoo), 라네즈(Laneige), 아이오페(Iope)의 신제품을 제공하는 한국 스킨케어 숍 아리따움(Aritaum)도 찾을 수 있다. 에스테티션(Esthetician)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4개의 조용한 유리 케이스 스킨케어 관리실에서 제공된다.

1층에서 또한 쇼핑객은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끌로에(Chloé), 씨 바이 끌로에(See by Chloé), 버버리(Burberry), MCM 및 블루밍데일스에 신규 입점된 멜리멜로(Meli Melo)와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 등 광대한 핸드백 제품 구색을 포함한 패션 액세서리의 최신 트렌드를 발견할 수 있다. 패션 및 고급 보석에서, 알렉시스 비타(Alexis Bittar), 찬루(Chan Luu), 이폴리타(Ippolita), 마르코 비세고(Marco Bicego), 로베르토 코인(Roberto Coin) 및 하와이 블루밍데일스에만 단독 입점된 슈룩(Shourouk)과 멜린다 마리아(Melinda Maria)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장식품을 찾을 수 있다. 근처의 셀린(Celiné), 디올(Dior), 펜디(Fendi), 구찌(Gucci), 올리버 피플스(Oliver Peoples), 탐스(TOMS), 레이벤(Ray-Ban) 선글라스로 멋지게 연출할 수 있다. 1층에서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의 SJP 컬렉션(SJP Collection), 스텔라 맥카트니(Stella McCartney),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 토리버치(Tory Burch)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블루밍데일스 알라모아나에만 단독 입점된 마르니(Marni)와 타이달(Tidal) 등 여성화의 오아시스를 발견할 수 있다. 세련된 휴가와 일상 착용에 완벽한 일련의 럭셔리 베이직을 제공하는 대형 여성 제임스 펄스(James Perse) 숍이 방문자 센터 근처에 위치한다.

2층

쇼핑객은 2층 몰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여기서 고객은 환한 파빌리온과 화이트 루버 우드 사이로 디스플레이된 여성복의 안식처를 경험하게 된다. 트렌드에 맞는 파격적 시크 감각의 여성 기성복 코너는 티 바이 알렉산더 왕(T by Alexander Wang), 엘리자 제이(Eliza J), 엠미쏘니(M Missoni), 이로 진스(IRO.JEANS), 씨 바이 끌로에(See by Chloé)의 최신 제품을 제공하며 베라 왕(Vera Wang)이 블루밍데일스에 신규 입점돼 알라모아나 지점에만 독점 제공된다. 사무실에서 해변까지, 모든 행사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숍의 패션 필수품으로 아르마니 꼴레지오니(Armani Collezioni), 올세인츠(AllSaints), 마쥬(Maje), 막스마라(Max Mara), 소니아리키엘(Sonia Rykiel), 쟈딕앤볼테르(Zadig and Voltaire), 산드로(Sandro) 등이 있다. 주말에서 활동복까지, 데님 애호가는 클래식 리바이스(Levi’s), 제이브랜드(J Brand), 랙앤본 진(rag & bone/JEAN) 등을 발견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고 수영 애호가와 활동적인 여신들은 현지 하와이 수영 브랜드 레타르트(Letarte)뿐만 아니라 라 펄라(La Perla) 스윔, 마라 호프만(Mara Hoffman), 바이터민에이(Vitamin A), 스피리추얼 갱스터(Spiritual Gangster),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맥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 등의 인기상품을 발견할 수 있다. 친숙한 의류 코너에는 라 펄라(La Perla) 및 한로(Hanro) 숍이 들어서며 이 새 지점은 또한 섬에서 디타 본 티즈(Dita Von Teese)의 란제리를 제공하는 유일한 소매업체가 될 것이다.

패셔너블하고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대부분의 가격이 100달러 이하인 블루밍데일스가 준비한 선셋&스프링(Sunset & Spring) 숍은 호주 레이블 바르도(Bardot)와 밍크핑크(MINKPINK)에서 블랭크엔와이씨(BLANKNYC) 데님 및 루시 패리스(Lucy Paris), 비비다코타(BB Dakota)의 비치 파티 드레스에 이르는 상품을 제공한다. 블루밍데일스의 단독 기성복 라인 아쿠아(AQUA) 또한 트렌디한 필수품을 적당한 가격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2층에서 방문자와 인근 주민 모두 여행에 필요한 리모와(Rimowa), 델시(Delsey), 하트만(Hartmann), 투미(Tumi), 빅토리녹스(Victorinox)를 포함한 브랜드의 모든 여행용 머스트해브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창의적인 게임과 장난감으로 가득한 큰 목조 플레이하우스에서 휴식을 취하며 최신 필수품 쇼핑을 즐길 수 있다.

3층

3층 남성 및 가정용품 코너가 풀라인 스토어를 완성한다. 남성 코너는 APC, 빌리 리드(Billy Reid), 퍼블릭 스쿨(Public School), 에트로(Etro), 닐 배럿(Neil Barrett), 랙앤본 진(rag & bone/JEAN) 등 최고의 남성복 브랜드를 보여주는 깔끔하면서 남성적인 경관을 제공한다. 남성들은 하프 파이프에서 파크&로넨(Park & Ronen), 트렁크스 테일러 빈티지(Trunks Taylor Vintage) 및 블루밍데일스에 신규 입점된 올레바브라운(Orlebar Brown) 스윔의 수영복으로 멋지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코치(Coach),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선글라스, 마르니(Marni), 론(Rhone), 스미슨(Smythson) 등도 블루밍데일스 남성 코너에 신규 입점했다. 남성화 코너는 폴 스미스(Paul Smith), MCM,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빈스(Vince), Y-3 등의 브랜드로 감탄을 자아낸다.

완벽한 제품 찾기는 쇼핑객이 하와이 주 블루밍데일스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가정용품 코너로 확대되며, 앤 드 솔린(Anne de Solene) 침구, 도나 카란(Donna Karan) 침구, 프렛(Frette) 침구, 허드슨 파크(Hudson park) 침구, 켈리 웨슬러(Kelly Westler) 침구, 오크(Oake) 침구, 프라테시(Pratesi) 침구, 스페라(Sferra) 침구, 스카이(Sky) 침구, 어비스(Abyss) 타올, 존 롭쇼(John Robshaw) 타올, 허드슨 파크(Hudson Park) 타올, 마툭(Matouk) 타올 등이 있다. 제품을 둘러보면서 쇼핑객은 상징적인 포티 캐럿츠(40 Carrots) 레스토랑에 들러 유명한 셰프 존 마츠바라(Jon Matsubara)가 준비한 간단한 먹거리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전체 쇼핑 경험은 매장 전체에 걸쳐 활용된 기술에 의해 강화된다. 스마트 피팅룸의 벽은 고객이 제품 가용성을 확인하고 판매원과 통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태블릿이 장착되어 있다. 판매원은 소형 디바이스를 활용해 제품 정보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와 빠르고 쉬운 POS(판매시점) 모바일 거래가 가능하다. 터치 스크린 조명 옵션이 있는 거울도 최신 트렌드를 착용해보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모든 피팅룸 구역에는 고객이 어울려 재부팅할 수 있는 충전소와 공동 테이블이 있다. 원활하고 편리한 옴니채널(omnichannel) 경험은 최우선 과제이며 온라인 구매, 매장 픽업, 당일 배송(일정 반경 이내), 매장 내 구매상품의 국제 배송 등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가 서비스에 의해 지원된다.

#BLOOMIESCARES

회사는 블루밍데일스 DNA에 충실해 알라모아나 개장을 기념하며 또한 그 이후에도 지역 자선단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블루밍데일스는 버니스 파우아히 비숍 박물관(Bernice Pauahi Bishop Museum), 하와이 소년소녀클럽(Boys & Girls Club of Hawaii), 프렌즈 오브 이올라니 팰리스(Friends of Iolani Palace), 호놀룰루 미술관(Honolulu Museum of Art), 호놀룰루 청소년극장(Honolulu Theatre for Youth), 조이풀 심장재단(Joyful Heart Foundation), 카피올라니 건강재단(Kapi’olani Health Foundation), 코쿠아 하와이 재단(Kōkua Hawai’i Foundation), 나 카마 카이(Nā Kama Kai), 아우트리거 듀크 카하나모쿠 재단(Outrigger Duke Kahanamoku Foundation) 등 10개 지역 자선단체에 각각 기부한다.

그랜드 오프닝, 그리고 그 이후

대망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는 알라모아나 센터의 에바 윙(Ewa Wing) 확장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11월 12일 목요일 오전 8시 45분에 시작되며 오전 9시 30분에 리본 컷팅 행사와 매장 오프닝이 이어진다. 쇼핑객은 그랜드 오프닝과 이어지는 흥미진진한 하루의 쇼핑에 참석하도록 초대되며 로열리스트(Loyallists)를 위한 10배의 포인트가 특징이다. 로열리스트(Loyallist)가 되는 방법은 bloomingdales.com/loyallist 참조

알라모아나 오프닝을 시작으로 블루밍데일스는 국제 관광객에게 맞춤화된 국제 로열티 클럽(International Loyalty Club)을 개시한다. 등록된 고객은 구매 시 기프트카드, 호텔 배송 및 카 서비스, 서핑 레슨 등의 특별 현지 경험을 포함한 매장 내 서비스 등의 혜택을 위해 상환되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알라모아나 위치에 대한 최신 소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bloomingdales를 팔로우하고 #alohabloomies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블루밍데일스의 새 알라모아나 지점은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 캐롤린 에드워드(Carolyn Edward)에 의해 주도되며 신규 및 독점 제공뿐만 아니라 블루밍데일스의 모든 유명 브랜드가 입점될 예정이다. 전체 디자이너 리스트와 자세한 내용은 블루밍데일스 홍보실 줄리아 오스틴(Julia Austin) Julia.Austin@bloomingdales.com에 문의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00066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loomingdales.com

연락처

블루밍데일스 홍보부(Bloomingdale’s Public Relations)
줄리아 오스틴(Julia Austin)
212-705-2439
julia.austin@bloomingdales.com

커티스 켈리(Curtis Kelly)
212-705-3911
curtis.kelly@bloomingdales.com

수지 네이저(Suzy Nager)
212-705-3657
suzy.nager@bloomingdale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