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21세 쇼팽’ 조성진 실황앨범 기획상품 판매

유니버셜뮤직과 제휴, 업계 최초 ‘조성진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 기획상품 단독 판매

실황앨범·엽서 5종·스무디 쿠폰 2매 담은 메가기프트 3… 공식 판매가 대비 5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9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을 담은 기획상품인 ‘메가기프트 3’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무디킹 ‘메가기프트 3’는 스무디킹과 유니버셜뮤직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기획상품으로, ‘조성진 2015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과 엽서 5종, 스무디킹 쿠폰(S) 2매로 구성돼 있다. 판매가는 14,700원으로, 전체 구성품 공식 판매가인 29,800원 대비 약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전국 스무디킹 직영 28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하며 판매처는 스무디킹 홈페이지(http://www.smoothieki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아니스트 조성진(21)은 올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 클래식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조성진 2015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은 발매 전부터 예약 수량 1만장을 돌파하는 등 관심을 모았으며,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종합음반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본 앨범은 쇼팽 콩쿠르에서의 연주 실황이 담긴 음반으로, 예선 및 본선 1라운드에서 연주한 ‘야상곡 op.48-1’, 본선 2라운드에서 선보인 ‘피아노 소나타 2번 op.35’ 등이 수록됐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깊어가는 가을 고객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전하고자 유니버셜뮤직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한 스무디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음악을 담은 ‘메가기프트 3’가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기프트’는 스무디킹의 기획상품 시리즈로 스무디킹 쿠폰북 구매 시 무료로 해당 가격만큼의 상품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메가기프트 3’는 그 세 번째 기획이다.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설립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이다. 창립자인 스티브 쿠노(Steve Kuhnau)가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 칭하면서 시작됐다. 2003년 국내에 소개된 스무디킹은 2012년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4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고객들에게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공한다.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블렌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와 함께 섭취하면 목적에 따른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영양 밸런스를 갖춘 현대인의 간편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락처

스무디킹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