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기타리스트 김세황 부학장 및 대외협력처장으로 임명
김 부학장 “사회에서 가치 있는 사람으로 인정 받는 인재 만들겠다”
김 부학장은 앞으로 한국국제예술원이 글로벌 학교로 도약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 부학장은 “한국국제예술원의 학생들이 글로벌을 향해 진출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음악인 출신으로서 음악인들이 갖고 있는 고민이나 고충 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니 같은 길을 걷고 있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고 싶은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학점은행제 교육자, 국제교류협력처장, 교수 등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론을 가르치는 사람이 아닌 사회에서 가치 있는 사람, 인정받는 인재로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밝혔다.
밴드 넥스트의 기타리스트이자 솔로아티스트로서 대중적인 인기와 실력을 입증한 김 부학장은 국내 최고 악기브랜드 社 삼익문화재단에서 설립한 서울아트학교 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김포대학교 한류문화학부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미국 헐리우드 명예의 전당 중 ‘록의 거리’에 등재됐으며 미국 MI 음악대학교 음악학 공연예술 분야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명예박사학위를 받았다. 2011년부터 2012년까지는 이탈리아 로마출신의 세계적인 실내악단, ‘이무지치’ 60주년 기념 순회 연주회의 오케스트라 솔리스트로 참가하는 등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한국국제예술원의 원서접수 기간은 10월 26일(월)부터 11월 18일(수)까지며 홈페이지(www.kiia.or.kr)를 통해 자세한 입시 전형 일정과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전화 상담 문의는 02-541-6690으로 하면 된다.
한국국제예술원 소개
한국국제예술원은 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 가능하다. 압구정에 위치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과편성과 전문적인 실기교육 및 실전 공연을 통해 우수한 예술 인재를 양성한다.
웹사이트: http://www.kica.sc.kr
연락처
한국국제예술원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