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테일(Metail), 인도 프리미엄 온라인 패션 목적지 abof.com위한 아디트야 벌라 그룹(Aditya Birla Group)과의 첫 아시아 파트너십 발표…인도 최초로 사용자가 온라인 옷 입어보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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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il
2015-11-02 15: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케임브리지, 런던, 싱가포르 기반의 패션 기술 기업 미테일(Metail)이 abof.com(all about fashion, 패션의 모든 것)을 런칭하는 아디트야 벌라 그룹(Aditya Birla Group, ABG)과의 2년 계약으로 인도 진출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아디트야 벌라 그룹은 포춘500대 기업에 드는 410억 달러(Rs. 2,50,000크로어) 규모의 대기업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30005259/en/

패션 영역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ABG는 지금 미테일 경험(Metail Experience)을 핵심 런칭 차별화 요소로 abof.com - all about fashion의 런칭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라샨트 굽타(Prashant Gupta) abof.com 사장 겸 CEO는 파트너십에 대해 “abof.com을 런칭하고 인도 시장에 미테일 경험(Metail Experience)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의 기쁨이 우리의 큰 초점이며 미테일과의 파트너십은 인도 패션 전자상거래 영역의 재구상을 위해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테일이 만든 모바일 솔루션은 고객 쇼핑 경험의 중요한 요소로서 abof.com을 인도 여성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게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ABOF.COM의 성공을 알리는 데이터

미테일 경험은 abof.com이 우수한 피팅 및 의류 디자인을 위해 사용하려고 하는 이전에 알 수 없었던 고객 데이터를 공개한다. 미테일은 고유의 사이즈 및 핏 신체 데이터를 익명으로 수집해 더 잘 맞는 아이템의 재단에서 많은 소비자가 입고 싶어하는 옷의 제작까지 그 수집과 고객에 대한 중요한 정보로 abof.com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비크람 바트(Vikram Bhat) abof.com 최고제품책임자는 “미테일 경험이 제공하는 고유의 데이터 세트는 제품 팀이 열정적으로 탐구하고자 하는 어떤 것을 제공한다”며 “abof.com 전체가 고객에게 가능한 한 가장 매력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고 미테일이 그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미테일은 쇼핑객의 사이즈와 체형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며, 이제 우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개인화하고 고객의 체형에 더 잘 맞는 옷을 맞춤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파트너십은 미테일에게 있어 아시아 최초다. 인도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난 4년 간 300% 이상 성장해 2014년에 136억 달러에 달했고, 2015년 말까지1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2020년까지 업계는 200억 달러 가치가 예상된다.*

인도는 세계에서 3번째로 큰 스마트폰 시장이다(2017년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 수 3억1400만 명 예정).* 모바일 기술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미테일은 abof.com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앱과 통합하여 서비스를 개발했다.

톰 아데율라(Tom Adeyoola) 미테일 설립자 겸CEO는 ““abof.com과의 파트너십은 미테일 경험의 거대한 사용자 기반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절호의 기회다”며 “특유의 데이터 세트와 빠르게 진화하는 제품은 미테일이 이제 글로벌 패션 전자상거래 구도를 뒤흔들 위치에 있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수치는 타임즈 오브 인디아(Times of India) & PWC & 이코노믹 타임즈(The Economic Times) 제공

미테일(Metail) 소개

2008년에 설립된 미테일(Metail)은 소비자가 자신의 맞춤형 3D모델을 생성할 수 있는 몰입형 ‘입어보기(try it on)’ 온라인 쇼핑 경험을 개발하는 영국 기업이다. 이 기술은 매력적이고 유쾌한 제품을 통해 온라인 의류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테일의 기술은 모든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통합될 수 있고 회사 운영상 하루 200개 이상의 의상을 촬영 및 디지털화할 수 있어 대량시장 유통업체와의 협력을 용이하게 한다. 몇 가지 간단한 치수를 입력한 후 소비자는 자신의 특정 사이즈에 대한 92~96% 정확도의 미모델(MeModel)을 생성할 수 있다.

케임브리지 출신 톰 아데율라(Tom Adeyoola)에 의해 설립된 미테일은 20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성해 첫 고객인 테스코 의류(Clothing at Tesco)와 함께 2012년 2월에 공식 런칭했다. 미테일은 또한 2013년 ITV와의 작업으로 BAFTA(영국 영화 TV 예술 아카데미)에 지명되었다. 이후 회사는 영국과 미국의 에반스(Evans), 영국의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와 리틀 미스트리스(Little Mistress), 브라질의 다피티(Dafiti)에 이르는 국제 고객기반을 개발해왔고 이에 포괄적인 AB테스트는 2개월 기간에 걸친 미테일 경험의 판매 증가를 보여주었다. 전체 자세한 내용은 http://metail.com/dafiti-case-study/ 참조

미테일(Metai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metail.com/metail-history-and-facts/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300052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etail.com

연락처

미테일(Metail)
나디아 데이비스(Nadya Davies)
+65-6222-6136
nadya@aka-asia.com

레베카 올라드(Rebecca Allard)
마케팅 매니저
rebecca@metail.co.uk

플루어 호스켄(Fleur Hosken)
커뮤니티/소셜 매니저
fleur@metail.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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