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연구소, ‘P2P부동산담보대출’ 서비스 출시
고금리를 이용하는 대출자, 고금리를 원하는 투자자를 위한 P2P부동산담보대출
신용등급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고 대출정보 기록 남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 없어
부동산 담보만 있으면 담보한도 내에서 합리적인 저금리로 대출과 자유로운 상환 가능
펀딩플랫폼의 P2P부동산담보대출 서비스는 부동산을 담보로 한 크라우드펀딩으로 대출자는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금융기관에 대출정보 기록이 남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신용상태 및 소득증빙이 부족하여 1금융권을 이용하지 못하고 2금융권의 고금리를 사용하는 사람, 경매 진행 중으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사람, 개인회생 및 신용회복 중으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사람도 부동산 담보만 있으면 담보한도 내에서 합리적인 저금리로 대출과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하다.
금융권의 저금리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투자자도 안정적인 고금리로 투자가 가능하며 채무자의 이자 연체시 담보부동산 처분을 통해 투자금 보호가 가능하여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 안전하고 합리적인 거래가 가능하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P2P대출시대가 본격화되면서 다양한 금융상품이 등장하고 있으나 투자금 보호에 취약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펀딩플랫폼의 ‘P2P부동산담보대출’은 투자자의 원금보호와 대출자의 합리적인 금리로 거래할 수 있는 최적의 금융플랫폼이다”며 “펀딩플랫폼은 업계 전문가에 의한 믿을 수 있는 대출상품 선정과 투자리스크 관리가 철저해 크라우드펀딩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철종 대표는 “전문가들은 해외처럼 투자자들의 원금이 보호되고, 대출자는 합리적인 금리로 돈을 빌릴 수 있다면 P2P대출시장이 계속 커질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펀딩플랫폼의 ‘P2P부동산담보대출’서비스는 11월 2일부터 홈페이지(www.fundingp.com)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펀딩플랫폼 소개
펀딩플랫폼은 대기업과 금융권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전문가들이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한 플랫폼으로 자금이 필요한 개인/기업과 투자 할 수 있는 개인/기업을 연결시켜 주는 ICT기반의 금융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fundingp.com
연락처
크라우드연구소
차미나
1599-47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