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볼리비아에서 더 맛있는 피자 선봬
골든브랜즈(Golden Brands Inc.)는 볼리비아에 대한 독점 개발권을 가진다. 골든브랜즈 운영 파트너인 스티브 나시프(Steve Nacif)는 올해 또 다른 매장을 오픈하는 데 이어 볼리비아에 총 10개 이상의 매장을 연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팀 오헌(Tim O’Hern) 파파존스 인터내셔널(Papa John’s International, Inc.) 수석부사장/최고개발책임자는 “파파존스 브랜드는 대단한 인기와 성장을 계속 구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파파존스는 신선한 수제 도우와 신선 처리 토마토 소스, 치즈를 조화롭게 사용해 더 맛있는 피자를 만들고 있다”며 “전 세계 40개 국가와 지역에 약 4800개 파파존스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볼리비아에 새로 진출한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높은 오프닝 매출은 볼리비아인이 더 맛있는 피자를 원한다는 파파이스의 신념을 확인해준다”고 강조했다.
볼리비아 매장 오픈은 파파존스가 꾸준히 추진하고 있는 중남미 시장 확대 전략의 일부다. 파파존스 인터내셔널은 브라질, 멕시코 및 다수 카리브해 연안 국가에서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물색하고 있다.
더 나은 재료로 만든 더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파파이스 매장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파파존스(Papa John's) 소개
미국 켄터키주 루이즈빌에 본사를 둔 파파존스 인터내셔널(Papa John's International, Inc.)(나스닥: PZZA)은 세계 3위의 배달 전문 피자업체다. 소비자들은 미국 고객만족지수(ACSI)에서 지난 16년 간 14차례나 파파존스를 전국피자체인 중 1위로 꼽았다. 파파존스는 미국프로풋볼리그(NFL)와 제50회 수퍼볼의 공식 피자 후원사다. 회사와 온라인 피자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웹사이트(www.papajohn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papajohns), 트위터(twitter.com/papajohns), 유튜브(www.youtube.com/user/papajohns), 인스타그램(instagram.com/papajohns), 핀터레스트(www.pinterest.com/papajohnspizza), 바인(vine.co/papajohns)에서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8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pajohns.com
연락처
파파존스(Papa John’s)
마이크 미셀스(Mike Measells)
해외사업기획 부사장(Vice President, International Business Development)
502-261-4519
Mike_Measells@papajohns.com
이 보도자료는 Papa John’s International,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