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랜차이즈 ‘크레이저커피’, 26일 강남역 직영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저가 커피시장이 큰 인기를 누리며 빽다방, 쥬씨, 크레이저커피, 슈퍼커피, 더벤티 등 많은 프랜차이즈들이 고객을 사로잡기에 본격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대부분 테이크아웃형 커피전문점으로 저급 원두를 사용하여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낮춰 박리다매 수익구조를 띈다. 하지만 그 중 크레이저커피는 본사에서 엄선한 고품질의 블렌딩을 직접 로스팅하여 고품질의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레이저커피는 여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예비창업자들뿐 아니라 커피전문가들에게 높게 평가받는 브랜드이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크레이저 커피 로스팅 랩’에서는 SCAA 평가기준 80점 이상의 퀄리티 높은 생두로 크레이저커피만의 블렌딩을 생산해 내고 있다. 까다로운 커핑 테스트를 통한 블렌딩 퀄리티 유지뿐만 아니라 물류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기에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

커피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카페에 적용될 수 있는 라떼아트, 로스팅, 부자재 공급, 팔로우-업 서비스 등 실용적인 트레이닝부터 수퍼바이징 서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수준 높은 커피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가맹점주의 수익률도 함께 보장하기 위해 고품질의 원두 및 카페 부재료를 낮은 단가로 제공하는 정책도 펼치고 있다.

크레이저커피는 지난 1일 한성대점을 오픈에 이어 오는 26일 강남역에 직영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강남역이라는 A급 특수상권에 오픈한 ‘크레이저커피 강남역점’은 인근 오피스와 학원 밀집지역에 위치한 만큼 직장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또한 전문 스페셜티 커피까지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저가커피숍에서 볼 수 없던 고품격 중저가형 카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레이저 커피 그룹의 전기홍 대표는 “강남이라는 특수상권에 입점한다는 점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크레이저커피의 커피를 맛보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무조건 비싸면 맛이 좋을 것이라는 인식보다 테이크아웃 커피는 맛없다는 인식을 깰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이저 커피는 11월 12일부터 총 4일간 삼성 코엑서(COEX)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인 ‘2015 카페 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커피와 카페산업 전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행사로 약 40만명이 참가 및 참관할 예정이다. 또한 크레이저커피는 2015 카페 쇼 참가를 기념해 23일부터 30일까지 약 1주일간 총 70명에게 선착순으로 15,000원 상당의 카페쇼 티켓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crazercoffe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레이저커피그룹 소개
크레이저커피는 커피에 대한 열정과 창의적인 마인드로 새로운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또한 카페에 적용될 수 있는 라떼아트, 로스팅, 머신 등 실용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정적이고 단조로운 커피 문화에서 벗어나 활기차고 역동적인 커피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http://www.crazercoffee.com

웹사이트: http://www.crazercoffee.com

연락처

크레이저 커피 그룹
홍보마케팅팀
고혜지 담당자
070-4194-95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