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시청률의 제왕 요괴워치 인기 캐릭터 담은 ‘코디 요괴워치’ 티슈 2종 출시
캐릭터 5종 패키지 디자인에 1/2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 높인 ‘코디 요괴워치 미니미용티슈’
카톤별 캐릭터 패키지에 휴대성 높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코디 요괴워치 여행용티슈’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는 뽀통령, 폴총리에 이어 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워치 티슈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요괴워치는 평범한 초등학생이 기묘한 생물체에게 받은 시계로 요괴를 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관련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디 요괴워치 미니미용티슈’는 메인 캐릭터 5종을 활용한 카톤별 패키지 디자인에 100% 순수 천연 펄프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일반 미용티슈의 1/2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출시된 ‘코디 요괴워치 여행용티슈’ 역시 요괴워치 캐릭터 패키지에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휴대성이 높아 가방이나 차에 넣고 다니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캐릭터 협업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아이들과 키덜트족을 겨냥해 요괴워치 티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키덜트 관련 제품 시장의 규모가 5,000에서 7,000억 규모에 이르고 있는 만큼 트렌드를 반영한 캐릭터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 829-895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