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파이, 영국 및 EMEA 지역의 카드발급기관 세일즈·파트너십 지역총괄대표로 닐 스미스 임명

LA--(뉴스와이어)--비대면성(Card Non-Present, CNP) 사업자 대상 결제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제공 선도업체인 베리파이(Verifi)가 영국과 EMEA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카드발급기관 세일즈 및 파트너십 지역총괄대표로 닐 스미스를 임명한다고 2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지역총괄을 맡게 된 닐 대표는 영국 및 EMEA 시장에서 베리파이의 국제적 사업확장 업무를 주도하게 된다. 수상경력에 빛나는 베리파이의 CDRN 솔루션(Cardholder Dispute Resolution Network™)을 채택한 신규 카드발급 은행기관과 파트너십 기관들의 온보딩 과정과 개발 등을 총괄하게 된다.

베리파이의 CDRN 플랫폼을 통해 매월 수만 건의 거래가 발생하며 실시간 공조시스템을 통해 결제취소 사기의 시비 논쟁을 방지하기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해당 사업자와 카드발급기관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특허기술로 개발된 CDRN의 ‘폐회로 루프’(closed loop)는 카드 발급기관과 직접 연결된 시스템으로 (결제취소 사기의) 논쟁 사안을 발급기관에서 사업장 쪽에 연결해 해당 사안으로 결제취소가 발생하기 이전에 문제가 해결되도록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모두가 윈윈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사업자들은 값비싼 수수료와 벌금 또는 페널티를 피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기관으로선 시간 상 적절한 해결책을 유도해 카드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운영상 비용도 줄여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CDRN은 독자적인 ‘폐쇄형 루프 프로세스’ 방식에 기반해 사기성 또는 비사기성 결제취소 문제 해결을 위한 가장 정확한 공조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문제가 된 데이터 자료를 카드발급사로부터 적절한 타이밍에 전달받는 게 가능해 (불필요한) 결제취소를 방지하는 한편 오류 메시지(false alert) 발생에 따른 비용 부담도 피할 수 있다. 오류 메시지는 결제취소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과도한 환불비용으로 수익이 줄어들거나 결과적으로 카드사의 지불거절을 막을 수 없다.

베리파이의 창업주이자 CEO인 매튜 카츠 (Mattew Katz)는 “영국과 여타 시장에서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닐의 경험과 사업감각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히며 “닐 대표는 이 시장의 주요 은행들과 신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CDRN의 차별점과 이점을 잘 알려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이번 인사의 배경을 밝혔다. 매튜 CEO는 또 “베리파이는 미국 네트웍 확장과 주요 국제시장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CDRN이 카드사용자와 사업자, 카드사 모두에게 최상의 혜택과 예방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카츠 CEO는 “우리의 목표는 광범위하고 최고의 품질과 협업화 수준을 갖추며 모든 당사자들의 이익에 부합할 수 있는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베리파이의 네트워크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우리의 사업모델은 발급기관들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독보적 특징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닐 스미스 신임 대표는 프록사마(Proxama)에서 유럽지역 영업 및 사업개발부문 팀장으로 재직했다. 업계 경력이 23년에 달하는 닐 지사장은 칩앤핀(Chip & PIN), PCI DSS, 충성도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금융사기와 위험 및 법규준수 분야 전문가인 닐은 피델리티 내셔널 인포메이션 서비스(Fidelity National Information Services), 비자(Visa), 퍼스트데이터(First Data Corp.)에서 고위직을 역임했으며 Business Performance Consultancy Group과 International Investor 등 주요 컨설팅 회사를 거치기도 했다.

한편 베리파이는 포춘500대 기업 상위에 랭크된 머천트와 일류 발급사들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그 규모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베리파이 소개
2005년 창립된 베리파이는 수상 경력을 보유한 엔드투엔드 결제 보호 및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로 머천트가 일상적으로 마주하는 결제 관련 각종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 베리파이는 머천트의 안전한 결제 처리, 사기 방지, 결제 취소 예방 및 해결, 매출 증대 및 단골 고객 확보를 돕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인 베리파이의 솔루션과 흠잡을 데 없는 지원 능력은 신흥 기업부터 포춘지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업계의 신임을 받고 있다. 미국 캘리포이나주 로스엔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베리파이는 연간 200억 달러 규모의 거래를 처리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8,900곳이 넘는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verif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베리파이
케빈 머큐리(Kevin Mercuri)
212-901-69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베리파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