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간호사회, ‘2015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 아빠의 아가사랑’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15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 아빠의 아가사랑’이 10월 26일(월) 서울시청 시민청(B1)에서 개최된다.

서울특별시간호사회가 주최하고, 서울시, 대한간호협회, 보건복지부, 유니세프(unicef) 등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서는 예비 부모를 포함해 엄마, 아빠에게 모유수유의 우수성과 소중함을 알리고 아가사랑을 일깨워 출산을 장려한다.

지난 2013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임신, 출산, 모유수유와 관련된 정보를 전시하고 임산부 건강관리와 모유수유, 등을 상담 받을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됐다.

또, 모유수유 체험과 상담, 건강한 아기 발달검사, 올바른 이유식 안내, 가정 내 영유아 응급처치, 아빠의 임신체험 등 육아 관련 체험과 시범 행사가 마련됐다.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 부모와 아기, 예비 부모 및 관심이 있는 모든 시민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26일 17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된다.

한편, ‘2015 간호사와 함께하는 엄마, 아빠의 아가사랑’ 행사장에는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이 참석하여 축사와 테이프 커팅식을 한 뒤, 서울시간호사회 회원 및 관계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간호사회 소개
사단법인 대한간호협회 지회로 회원의 자질향상과 직업윤리 준수 및 국민보건 증진을 위한 사업과 권익 옹호와 국가간호 사업발전에 기여에 목적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nurse.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간호사회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간호사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