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사하라로 간 세일즈맨’ 출간
진정한 ‘안전’은 끝없는 ‘도전’ 속에 있다
여행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도전이라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다. 주저앉은 자리에 울타리를 치고 집을 짓는 순간, 여행은 끝이 난다. 우리 인생도 마찬가지다. 안정된 삶만을 추구하며 도전을 망설이다 보면, 아무런 발자취도 남기지 못한다.
‘사하라로 간 세일즈맨’의 저자 황선찬은 안정적인 직장을 과감히 그만 두고, 험난한 세일즈의 길을 선택했다. 그로부터 15년 후, 여러 굴곡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세일즈 영역을 일궈냈다. 그의 목표는 90세까지 즐겁게 세일즈 하기.
그는 은행원으로 지냈던 시절보다 세일즈맨으로 살며 얻은 것이 더 많다고 한다. 삶의 관성을 스스로 깨고 나니, 더 많은 기회들이 찾아왔다. 이 흐름을 타고 일뿐만 아닌 삶에서도 자신과의 도전을 끊임없이 이어나간다. 히말라야 등정, 사하라 사막 마라톤 완주 등 일 외의 시간도 세일즈만큼이나 각양각색 모험들로 채워나가고 있다.
진정한 안전은 끊임없는 도전 속에 있다. 본인이 움직이는 한, 기회는 계속해서 찾아온다. 저자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시각으로 자신만의 길을 일궈나갔다. 현재 그는 본업 외 강의, 해외 집짓기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몫을 키워나가고 있다.
사막이 막막하게만 느껴지는가? 사막에서는 내가 가는 자리가 곧 길이 된다. 한번 뿐인 인생, 멈추지 말고 나아가자.
‘사하라로 간 세일즈맨’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