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괜찮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 출간

방황하는 당신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에서 김지훈 저자의 ‘괜찮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를 출간했다.

사람들은 있는 그대로의 소중한 나의 모습을 저버리고, 화려하고 멋진 가면을 쓰려고만 한다. 나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의 소중함인데, 세상의 기준에 맞추느라 나만의 것을 잃어버리고 만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음에도 외로운 마음은 사라지지 않는다.

나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것은 잃어버린 진심들을 되찾는 것뿐이고, 솔직함으로 살아가는 태도에 달려있다. ‘괜찮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의 저자도 그러한 진심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이 책은 그동안 저자가 SNS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주었던 글들을 한데 모아 묶은 책이다. 저자 역시 방황했었고, 지금도 방황의 길을 치열하게 걸어가고 있는 우리 시대의 평범한 청년이다. 상처는 그 상처를 아는 사람으로부터 잘 위로된다고 했던가. 저자의 메시지는 그런 맥락에서 SNS로 소통하는 젊은 층의 공감을 이끌었다.

SNS의 글들이 책으로 옮겨지며 진심을 담뿍 담은 위로의 글에 아름다운 수채화까지 더해졌다. 오늘이 지친 사람에게, 마음 비빌 곳 필요한 사람에게, 수많은 거짓에 둘러 싸여 진정한 자신을 찾지 못한 사람에게, 이 책을 권한다.

‘괜찮아, 괜찮아 그래도 괜찮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