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소스, 상인들에게 실시간 사기 분석 제공
디시전 매니저 리플레이, 상인들이 즉시 사기 관리 전략을 검토하고 재정비할 수 있도록 지원
안드레 마치카오(Andre Machicao) 비자 사이버소스 수석부사장은 “상인들은 그들의 위험 수준에 기반해 거래를 승인할지 거부할지에 대해 결정하는 기준과 규칙을 그들의 사기관리 시스템에서 조정할 수 있다”며 “일부 경우에, 그들이 정해놓은 기준이 과도하게 엄격한 탓에 합법적이고 안전한 비즈니스 기회까지 잃게 되는 사례가 발생한다. 사이버소스의 새로운 툴은 상인들이 거래에 앞서 다른 규칙을 설정할 경우 거래가 어떻게 되는지 백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상인들은 디시전 매니저 리플레이(Decision Manager Replay)를 사용해 진정한 “만약에(what if)” 사기 전략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인이 최근 진행된 거래들을 선택한 뒤 더 높거나 낮은 위험 수준 기준을 설정해 디시전 매니저 시스템을 통해 지난 거래들을 다시 점검해볼 수 있다. 사이버소스의 능숙한 사기 분석을 통해 시스템은 어떤 거래가 부정행위인지, 또 원래 합법적인 거래지만 부당하게 사기로 오인되거나 거부당한 사례는 없는지 재확인할 수 있다. 이 분석은 단 몇 분 만에 가능하기 때문에 상인들은 정당한 거래를 계속해서 거부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신속하게 조정하거나 추가검토를 위해 사기 분석 결과를 전송할 수 있다.
2015 사이버소스 북미 사기 벤치마크 보고서(2015 CyberSource North American Fraud Benchmark Report)에 따르면, 상인이 수령하는 온라인 주문의 평균 27%가 추가적인 수작업 검토에서 사기로 분류된다. 이들 중 대략 85%는 궁극적으로 유효한 것으로 평가되어 승인된다.
자몬 화이트헤트(Jamon Whitehead) Backcountry.com.의 결제 및 리스크 운영 수석매니저는 “우리 비즈니스와 전반적인 규모가 증가하면서, 불행하게도 사기행각 또한 늘어나고 있다”며 “디시전 매니저 리플레이를 배치한 직후 우리는 사기 관리 시스템을 보다 빨리 그리고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되어 결과적으로 소비자 경험에 영향을 주지 않고도 수익이 개선됐다”고 밝혔다.
아이트 그룹(Aite Group)의 리서치 이사인 줄리 콘로이(Julie Conroy)는 “많은 사기 공격 배후에 있는 조직화된 범죄집단들의 전략은 민첩하게 진화하고 있다”며 “따라서 상인들이 소비자 경험에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신속하게 데이터 정보를 그들의 방어전략에 입력할 수 있는 효과적인 툴을 보유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현재 구입 가능한 디시전 매니저 리플레이(Decision Manager Replay)는 상인들을 위한 사이버소스의 대표적인 온라인 사기 관리 플랫폼인 디시전 매니저(Decision Manager)의 새로운 툴이다. 디시전 매니저는 세계 최대의 사기 감시 레이더를 특징으로 하며, 비자 및 사이버소스를 통해 처리된 600억 건 이상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거래들에서 도출된 통찰이 포함되어 있다.
디시전 매니저 및 디시전 매니저 리플레이 상세 정보는 http://www.cybersource.com/products/fraud_management/decision_manager/ 참조.
사이버소스(CyberSource) 소개
비자의 완전 자회사인 사이버소스(CyberSource)는 지불결제 관리 회사다. 전 세계 40만 개 이상의 가맹점이 사이버소스와 오소라이즈닷넷(Authorize.Net) 브랜드 솔루션을 이용해 온라인 결제를 처리하고 사기 방지를 효율화하며, 결제 보안을 간소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포스터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싱가포르, 도쿄, 마이애미, 상파울루, 레딩(영국) 등에 전 세계에 지역 본사를 운영하고 있다. 사이버소스는 비자유럽(Visa Europe)과의 협약에 따라 유럽에서 영업활동을 벌이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ybersourc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56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연락처
언론 전용
사이버소스(CyberSource)
아이다 하지베고비치(Aida Hadzibegovic)
+ 415-805-4242
ahadzibe@visa.com
globalmedia@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