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스호스텔연맹, 외국인대학생 위한 강화도 역사문화호스텔링 개최

국내외 대학생들간의 문화교류촉진과 가을단풍이 만연한 강화도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유스호스텔연맹(총재 임성준)은 31일~11월 01일 강화도에서 다양한 국가의 대학생들의 문화교류를 위한 행사를 실시한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가 주최 한국유스호스텔연맹에서 주관, 인천관광공사에서 후원하는 이번행사는 80여명의 국내외대학생들이 자연과 문화유적지속에서 학업과 취업을 잠시 잊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단풍이 만연한 강화도의 역사유적지 탐방으로는 갑곶돈대와 고인돌, 그리고 광성보, 덕진진을 방문하여 도시락을 먹으며 우리나라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한국학생들이 외국문화인 할로윈을 기념할 수 있도록 호박 만들기 행사를 준비하였다.

10월 30일까지 참가자를 계속 모집 중이며 외국인 학생들도 신청 가능하다.

한국유스호스텔연맹 소개
사단법인 한국유스호스텔연맹(Hostelling International KOREA)은 전 세계 90개 회원국, 4천개 회원시설, 4백만명의 유료회원을 보유한 여행, 문화, 환경, 평화, 청소년을 위한 국제 NGO로써 UNWTO 및 UNESCO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의 한국연맹으로 1967년에 설립되었다. 여행을 통한 배움과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을 키운다는 호스텔링 정신에 입각하여 올 해 40년을 맞는 전 세계 대학생 문화교류의 장 World Youth Rally, 자전거국토대장정을 비롯해 활발한 국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소개: http://me2.do/xwiMsRmX

웹사이트: http://www.kyha.or.kr

연락처

사단법인한국유스호스텔연맹
홍보팀
박세종 담당
02-725-3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