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놈, 컬러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경영진 전용 사무용 전화기 D765 출시
스놈이 업무 시 경영진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풍부한 기능의 미래 경쟁력을 갖춘 경영진 전용 인터넷 전화(VoIP)로 스놈의 글로벌 700 블랙라인 제품 시리즈를 완성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모델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5757/en/
D765는 3.5인치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XML 브라우저가 장착되어 있다. 이더넷(Ethernet) 통합 스위치는 VLAN과 IEEE 802.3 연결을 허용하고 부가적인 네트워크 구성요소의 보안 접속을 제공한다. 이 IP 전화는 SIP(접속 설정 프로토콜) 사용자 계정을 최대 12개까지 지원하며, 이 IP전화의 사용자 인증 방법은 직장 내 중요한 업무 통신을 위한 최상의 정보 보호를 보장한다.
바쁜 업무 환경에 처한 임원 및 경영진을 위해 고안된 제품인 스놈 D765는 무선 헤드셋을 간단히 연결할 수 있는 내장형 블루투스(Bluetooth) 호환 기능을 포함하여 동시에 여러 오디오 장치를 지원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 이 강력한 SIP 기반 VoIP 전화는 현대 전화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적합하며 IPv4/IPv6 듀얼 스택 지원 및 기가비트 이더넷(Gigabit Ethernet)과 USB 연결 등의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데이터는 내장형 HTTPS 서버를 통해 전송하며 통신 암호화를 위해 TLS(전송 계층 보안) 및 SRTP(보안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 SIP를 사용한다.
나달 쇼카이르(Nadahl Shocair) 스놈 최고경영자(CEO)는 “당사의 독일 공학기술은 전세계의 성공적 경영을 위한 필요 및 요구사항을 다루는 정교하고 견고한 상품 디자인, 뛰어난 오디오 및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로 전세계 최고의 사무용 전화기 생산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기업 전화통신망을 이용한 부정 행위 증가로 인한 비용 손실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수화기 산업은 기업가 및 전문직 종사자의 보안 요구를 충족하도록 제작 및 고안된다”고 전했다.
스놈 테크놀로지(Snom Technology AG) 소개
1996년 설립하여 베를린에 본사를 둔 스놈 테크놀로지는 독일의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 최초의 기업용 인터넷 전화(VoIP, Voice-over-IP) 전문 브랜드 선도기업이다. 스놈은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대만 등지에 전액 출자한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스놈의 독일 공학기술은 전세계에 교육받은 공인 전문 IT 및 구내교환망(PBX, Private Branch Exchange) 설치 전용으로 고안된 강력한 고품질의 풍부한 기능성을 갖춘 비즈니스용 전화로 잘 알려져 있다. 스놈의 모든 제품은 전세계에 설치된 수백만 엔드 포인트(end-point)의 접속 설정 프로토콜(SIP) 표준에 의거하여 운영되는 대부분의 PBX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하다. 스놈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 전세계 25,000 이상의 공인 리셀러(부가가치 재판매업자, Value Added Resellers)에게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nom.com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57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nom.com
연락처
스놈 테크놀로지(Snom Technology AG)
레슬리 한센(Lesley Hansen)
홍보 매니저(PR Manager)
Lesley.hansen@snom.com
+49 30 398331602
이 보도자료는 Snom Technology AG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