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우드코리아, 올 11월 중순 업그레이드 된 ‘퀵데크’ 론칭 예정
DIY 퀵데크 천연목재 느낌 생생 구현
이번 컨퍼런스는 매년 개최되는 뉴테크우드사의 각국 순회 컨퍼런스로 2015년에는 중국지사가 주관하였으며 30개의 해외지사 중 18개국 해외지사가 참여했다. 2015-2016년 세일즈 및 마케팅 전략을 리뷰하며 개선점을 논의한 이 컨퍼런스의 백미는 신제품 공개 시간이었다. 특히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뉴데크의 DIY 라인인 퀵데크(H4)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각국 지사 담당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국내에는 다음 달 11월 중순경 출시될 예정인 업그레이드판 퀵데크는 나뭇결무늬를 더욱 생생하게 잘 살려 표면이 천연목재에 가깝게 구현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존의 티크, 월넛, 라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이페(Ipe) 색상이 추가되어 총 4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퀵데크는 베란다나 테라스 시공에 적합해 세계시장에서도 개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도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설치되어 있는 퀵데크를 보고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전세가가 분양가에 육박하고 부동산 경기를 살리기 위한 정부의 금리인하 정책에 힘입어 새집을 장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DIY 홈인테리어 시장도 커지고 있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자기집을 가진 사람들이 집을 꾸미는 데도 공을 들인다. 최근 내집을 장만하자는 분위기가 살아나면서 홈인테리어 시장에도 훈풍이 불고 있다고 진단한다.
보통 타일로 꾸며진 아파트 베란다를 색다른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싶은 집주인들이 퀵데크를 많이 찾고 있다. 퀵데크는 손쉬운 설치로 고급스러운 목재 느낌을 주는 바닥을 꾸밀 수 있어 기분 전환을 바라는 낡은 집 거주자들에게도 인기다. 이사 갈 경우 퀵데크를 해체한 후 새로 이사 갈 집에 설치할 수도 있다.
퀵데크의 4면 어느 면에서도 연결이 가능한 인터록킹(Interlocking) 연결 방식은 공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게다가 건강에 해를 끼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인데다가 PE(폴리에틸렌) 코팅으로 얼룩이 남지 않으며 수분흡수율이 거의 없어 간편한 물청소만으로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표면에 UV 피복이 되어 있어 햇빛이 많이 드는 베란다에 설치해도 변형이나 변색 등이 거의 없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퀵데크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잘 맞아 뉴테크우드의 글로벌 지사들 중에서 판매량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목재 데크를 DIY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 퀵데크의 매력인 만큼 천연목재의 표면을 생생하게 구현한 새로운 퀵데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퀵데크는 현재 사전 주문예약을 받고 있다.
한편 2016년 ‘뉴테크우드 국제컨퍼런스’는 호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뉴테크우드 소개
뉴테크우드(Newtechwood) USA는 미국 텍사스에 있는 100대 플라스틱 수출기업 T&T Group의 자회사로 2004년 설립되었으며, 데크, 외벽마감재, 울타리 등 실외용 합성목재를 개발 생산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2004년 창사이래 10년간 환경친화적 원칙과 가치를 최우선하여 주택을 소유한 개인고객에서부터 건축가, 대형 건설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투자 개발하여, 2011년 다양한 색상과 천연 나뭇결 질감, 최상의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Ultrashield라는 첨단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전세계 16개국에 지사를 설립하여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으며, 2014년 4월 국내에도 지사법인 ㈜뉴테크우드코리아를 설립하게 되어, 국내 합성목재 시장에서의 큰 관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ewtechwood.co.kr
연락처
뉴테크우드 홍보대행
키위피알
허수연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