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에스터-C’ GS홈쇼핑서 22일 앵콜 방송

GS홈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부터 60분간 특별 방송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추석 방송 이후 한 달 만에 방송 재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솔가㈜(대표 김용을)의 대표 상품인 ‘솔가 에스터-C’가 22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특별 구성으로 판매된다.

‘솔가 에스터-C’는 흡수율이 높은 중성화된 비타민으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지난 방송 이후 추가 방송 일정을 묻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한 달 만에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소량 생산으로 품질 경쟁력을 유지하는 솔가의 브랜드 특성 상, 이번 앵콜 방송 역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10월 22일(목)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상품은 4인 가족 기준으로 100일 섭취분량인 500mg(50캡슐), 총 8병으로 구성된다. 방송 중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시중보다 저렴한 12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고급 비타민 케이스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식약처 발표자료에 의하면 비타민C는 1000mg 이상 섭취 시 흡수율이 50% 이하로 알려져 있다. 그에 반해 에스터C는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아 1989년 미국에서 특허받은 원료로 높은 흡수율와 몸속에서 24시간 지속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명 ‘이영애 비타민’으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솔가 에스터-C’는 산성을 띄고 있는 일반 비타민C와 달리 중성화된 비타민으로 위장장애 없이 공복에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식물성 원료와 캡슐 사용은 물론, 영양 성분을 보호할 수 있는 갈색 유리병을 용기로 활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러한 생산, 유통 과정의 신뢰도를 인정받아 ‘할랄(halal)’과 ‘코셔(kosher)’ 인증을 획득하며 비타민 시장에서 큰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솔가㈜는 비타민C는 6시간에 한 번씩 섭취를 권장 하지만 에스터C는 흡수율과 몸 속 지속 시간이 길어 하루 한 알로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또한 공복에 섭취 해도 속이 편한 점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68년 전통의 친환경 비타민 ‘솔가’는 소량 생산을 통해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하이-엔드(High-End) 비타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이진서 대리
070-7775-50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