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 유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빔리 인수 발표

인수 발판으로 디지털 마케팅 역량 대폭 강화

뉴스 제공
Coty Inc. 뉴욕증권거래소 COTY
2015-10-19 21: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코티(Coty Inc.)(뉴욕증권거래소: COTY)가 뉴욕과 런던에 거점을 둔 첨단 디지털 마케팅 회사 빔리(Beamly)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빔리는 디지털 미디어에서 수용자 증가와 소비자 브랜드 참여를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빔리는 온라인 동영상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미디어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나 핵심 역량은 소셜 미디어에 집중돼 있다. 빔리는 소셜미디어에서 시장 기준을 뛰어넘는 압도적 성과를 꾸준히 내고 있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빔리는 코티 외 클라이언트에 대한 광고 캠페인을 계속 확대할 방침이다. 하지만 이번 인수로 코티는 자체 디지털 참여 역량에 일대 변화를 맞게 됐다. 특히 코티와 라이선스 업체들은 빔리의 소셜 데이터 벤치마킹, 콘텐츠 창조, 콘텐츠 최적화, 코티의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소비자 참여 도구를 통해 혜택을 얻게 될 전망이다. 빔리 직원들은 코티의 인하우스 마케팅 조직과 긴밀히 협력해 소비자 부문 별로 더욱 강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빔리는 제이슨 포브스(Jason Forbes) 현 최고경영자(CEO)가 계속 경영하게 되며 카밀로 페인(Camillo Pane) 코티 카테고리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의 감독을 받게 된다. 빔리 뉴욕 팀은 코티 뉴욕 사무소의 전용 공간에서 일하게 되며 런던 팀은 기존 본사에서 계속 근무한다.

페인은 “소비자들이 전통 미디어보다 실시간 디지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다”며 “빔리 인수로 이 같은 변화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망했다. 그는 “제이슨과 경영진은 검증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밀레니얼(Millennial) 소비자를 성공적으로 타깃팅해 참여시키는 독점적인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며 “또한 빔리는 코티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미용 산업에 전략적 초점을 집중한 선도자이자 도전자로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포브스는 “우리는 지금까지 CPC/CPV 벤치마크를 9배나 앞섰다”며 “코티와 더불어 확대된 규모로 제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모바일 우선’ 시장 고객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의 특정 진술 내용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빔리 인수 종료에 관한 코티의 현재 견해를 반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미래예측적 진술은 “기회”, “잠재성”, “~될 수 있다”, “할 의향이다”, “할 것이다”, “~될 것이다” 등과 같은 어휘나 어구 및 그와 유사한 어휘나 어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예상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여기에는 인수 평가에 대한 자사 평가의 부정확성, 빔리를 코티에 통합하는 어려움, 인수로 기대되는 혜택을 달성하는 어려움 등이 있다. 코티의 사업 및 재정 실적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관한 추가 정보는 코티의 2015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서식에 따른 연차보고서의 “위험 요소” 및 “경영진의 논의 내용과 재정상태 및 운영 결과 분석” 항목과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한 다른 정기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다. 코티는 관련 법률이 요구하는 사항을 제외한 내용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정보가 나오거나 다른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코티(Coty Inc.) 소개

코티(Coty)는 세계적인 뷰티 기업으로 2015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 순매출은 44억 달러를 기록했다. 1904년 파리에서 설립된 코티는 세계 130개 이상의 나라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향수, 색조 화장품, 기초 및 바디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화장품 전문 회사다. 코티는 아디다스(adidas),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끌로에(Chloé), 다비도프(Davidoff),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OPI, 필로소피(philosophy), 플레이보이(Playboy), 림멜(Rimmel), 샐리 한센(Sally Hansen) 등 글로벌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코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ty.com 에서 볼 수 있다.

빔리(Beamly) 소개

빔리(Beamly)는 뉴욕과 런던에 거점을 둔 첨단 디지털 마케팅 회사다. 세계 선도적인 사회 관계 확장 및 참여 플랫폼인 빔리의 독점적인 엔드-투-엔드 상품 모음에는 소셜 데이터 벤치마킹, 콘텐츠 창조, 콘텐츠 최적화, 소비자 참여 툴 등이 포함된다. 빔리는 타임워너 케이블(Time Warner Cable) 회장을 지낸 제이슨 포브스(Jason Forbes)가 이끌고 있다. 이 회사는 뉴욕과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비스카이비(BskyB), 컴캐스트(Comcast), NBC유니버설(NBCUniversal), 비아콤(Viacom), 네트워크텐(Network TEN)의 투자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160059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코티(Coty Inc.)
투자 문의
케빈 모나코(Kevin Monaco)
212-389-6815

언론 문의
제시카 발테라(Jessica Baltera)
212-389-7584

빔리(Beamly) 미디어 담당
사라 맨더(Sarra Mander)
+44 207 434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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