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기술교육 및 전략 파트너 구축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국내 IT 파트너사 10여 곳의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6일 ‘INNORIX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기술교육 및 전략 파트너 구축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독자적인 전송 기술 개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노릭스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파일전송 솔루션의 데모 시연과 개발자 도구 활용 방법 등 실무에 즉시 반영할 수 있는 심층적인 파일전송 기술교육을 했다.

또한 이노릭스는 이 자리에서 전사적 파일전송 관리 솔루션 InnoMFT와 함께 향후 IT인프라 구현을 위한 네트워크 조성 등 솔루션 활용과 현 시장 분석에 대한 발표를 이어나가 참석한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노릭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기업용 통합 파일전송 솔루션 InnoMFT는 메신저, 웹메일 등 다양한 업무 시스템에 즉시 적용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전사적 파일전송 품질 및 성능관리 솔루션이다. InnoMFT는 광범위한 사내 업무 네트워크 전반에서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을 고속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상화 OS간과 무인 장비와 서버 간 대용량 파일전송 등 기업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역의 대용량 파일전송 업무를 지원하게 된다.

특히 InnoMFT는 대용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 다양한 세부 기능을 탑재했다.

이날 이노릭스의 기술교육 설명회에 참석한 한 IT 업체는 전사적 파일전송 솔루션의 역할과 필요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기업 내 파일전송 시스템의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웹 업무 통합을 위해 전사적으로 안정적인 파일전송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기업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략적 파트너사들과 함께 대용량 파일전송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술 교육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국내 파일전송 환경 개선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