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커 소찬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열려

뉴스 제공
더길
2015-10-13 08:51
서울--(뉴스와이어)--록커 소찬휘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이번 주 17일 토요일 저녁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무대는 출정식 무대다.

◇경희로운 콘서트

이번 콘서트에서 그녀는 2시간 반의 무대를 게스트 없이 30곡을 소화한다.

정통 록커 이미지의 그녀지만 이번 콘서트는 전방위 장르를 들려줄 예정이다. 아이돌 레퍼토리에서 발라드와 댄스음악까지 아우른다.

특히 실력파 인디밴드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록앤롤 밴드 ‘스크릿건즈’와의 콜라보 무대는 이번 콘서트에서 소찬휘가 준비하는 비장의 무기다.

이미 소찬휘는 자기 브랜드가 명확한 뮤지션이었지만 MBC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이끌어내 준 그녀의 본명은 소찬휘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보였다. 이후로 소찬휘는 이전과는 느낌이 다른 콘텐츠가 되었다.

더 나올게 없을 것 같은 록커 소찬휘에게 유쾌한 대중적 친숙함이 보태졌다.

콘서트의 타이밍이 참 좋다. 이른 바 기호지세(騎虎之勢)로 비유할 만하다. 이쯤 되면 소찬휘가 진짜 전성시대는 지금부터라고 선언할 만하다.

고집스런 뮤지션의 이미지, 그리고 그것을 지켜가는 것이 록커의 자존심이라고 생각하던 시대가 있었다. 하지만 때론 그 이미지가 사람을 가둔다. 기타리스트 김태원, 그리고 보컬리스트 임재범, 김종서 등은 그 울타리를 허물고 자신의 가치를 재생산해냈다. 본인이 원한다고 될 일도 아니다. 여러 가지가 복합적으로 맞아줘야 가능한 일이다. 소찬휘가 지금 그 앞에 서 있다.

경희로운 노래, 경희로운 무대, 경희로운 가창력, 경희의 모든 것. 2015 소찬휘 전국 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슬로건이다. 장소까지 경희대 평화의 전당으로 선택한 이번 콘서트에 만만치 않은 에너지가 감지된다.

공연문의 1644-9866,
공연기획 (주)더길.

더길 소개
더길은 국내외 가수 콘서트를 중심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연예기획사이다.

연락처

더길 홍보대행
프라이드온
박승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