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우드코리아, 12일 중국 개최 해외지사 컨퍼런스 참석
30여 개국 뉴테크우드 해외지사 중 18개 업체 참석
2016년 신제품 소개 및 글로벌 트렌드 공유
‘뉴테크우드 해외지사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뉴테크우드의 제2 제조공장인 중국지사를 방문, 2015년 세일즈, 마케팅 전략을 리뷰하고 개선을 찾는다. 또한 2016년 뉴테크우드의 신제품과 전략들을 소개하고, 세계 각국의 담당자들이 각종 노하우를 공유하며 글로벌 트렌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2004년 창사 이래 처음 열리는 국제 컨퍼런스로, 총 30개의 뉴테크우드 해외지사 중 18개국 지사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한국을 비롯한 라틴 아메리카, 호주, 오스트리아, 헝가리,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영국 등이 참석해 각국의 합성목재 시장과 업계 트렌드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뉴테크우드코리아는 해외지사의 담당자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해외의 독특한 뉴데크 활용 문화를 국내에서도 적용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 합성목재의 활용 범위를 넓혀 국내 합성목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테크우드(newtechwood.com)는 미국 텍사스 소재 100대 플라스틱 수출 기업 티엔티 그룹(T&T Group)의 자회사로 데크·사이딩·울타리·플랜트박스 등 실외용 친환경 합성목재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4년 ㈜뉴테크우드코리아를 설립, 합성목재 시장에 본격 진출해 있다. 국내 관급 시공을 비롯하며 이미 전국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DIY 라인인 퀵데크가 가정용 인테리어 자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뉴테크우드 소개
뉴테크우드(Newtechwood) USA는 미국 텍사스에 있는 100대 플라스틱 수출기업 T&T Group의 자회사로 2004년 설립되었으며, 데크, 외벽마감재, 울타리 등 실외용 합성목재를 개발 생산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2004년 창사이래 10년간 환경친화적 원칙과 가치를 최우선하여 주택을 소유한 개인고객에서부터 건축가, 대형 건설업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투자 개발하여, 2011년 다양한 색상과 천연 나뭇결 질감, 최상의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Ultrashield라는 첨단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전세계 16개국에 지사를 설립하여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으며, 2014년 4월 국내에도 지사법인 ㈜뉴테크우드코리아를 설립하게 되어, 국내 합성목재 시장에서의 큰 관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ewtechwood.co.kr
연락처
뉴테크우드 홍보대행
키위피알
허수연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