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knowledge, 자사 소셜 비디오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인스타그램 광고를 출시하다

업계를 선도하는 애드테크 업체가 소셜 비디오 마케팅 플랫폼, AdParlor를 통해 새로운 크로스 채널 타겟팅 광고를 출시하다

초기 인스타그램 베타 테스트에서는 다른 플랫폼 대비 CPC 요율이 50% 감소하는 인상적인 결과를 나타냈다

전세계 4억명 유저를 거느린 인스타그램이 광고주의 머스트 해브 플랫폼으로 등극하다

뉴델리,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 수준의 광고기술 회사 중 하나인 Adknowledge Asia가 자사의 소셜 비디오 마케팅 플랫폼인 AdParlor를 통해 인스타그램 광고를 출시했다. 새로운 AdParlor 소프트웨어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및 에이전시는 하나로 통합된 플랫폼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타겟팅 및 광고 효율 증대를 노려볼 수 있게 되었다.

AdParlor는 이미 베타 테스트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인상적인 결과를 낸 바 있다. 그 예로,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 첫 주에 다른 플랫폼에서의 비용 대비 CPC(클릭당 비용) 요율이 거의 50%나 감소한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클라이언트를 들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통합된 AdParlor를 통해 광고주들은 모든 인기 소셜 플랫폼에 걸쳐 고객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Axiata Digital Services의 CEO이자 Adknowledge Asia 회장인 Khairil Abdullah 씨의 설명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Facebook의 복잡한 데이터와 정확한 타겟팅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Adknowledge Asia는 다양한 브랜드와 에이전시에서 더욱 의미 있는 수준으로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독점 플랫폼인 AdParlor를 통해 혁신적인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전세계 4억명의 유저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열정을 가진 광고주에게는 ‘머스트 해브’ 잠재 고객인 셈이죠. 우린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의 브랜드 입지 구축과 성과 증진 캠페인 모두에서 환상적인 ROI를 달성할 수 있다는 점을 이미 증명했습니다. 이제 그 경험을 아시아 전체로 확대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Adknowledge Asia CEO, Ben Legg 가 말했다.

“아시아 전역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실제 유저들을 관리하고 있는 브랜드 중 85%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이용하는 브랜드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바로 지금이 멀티 플랫폼에서 보다 중요한 타겟팅 캠페인을 광범위하게 펼칠 수 있는 최적기입니다.”

현재 AdParlor는 브랜드와 에이전시가 인스타그램 캠페인을 개발, 론칭, 관리, 최적화,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있어 세계 어느 회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플랫폼이다.

AdParlor의 클라이언트 중 하나인 Mike Constantino(Brand New Media, “MD)는 말한다. “Brand New Media는 필리핀 최초의 인스타그램 광고주에 속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AdParlor는 우리가 Lifestyle Multi-channel Network를 위해 정신 없이 생산하고 있는 비디오 콘텐츠를 푸시하는 데 완벽한 플랫폼이에요!”

아시아 전역에서 AdParlor의 인스타그램 관련 기능은 Cost Per Link Click, Cost Per Mobile App Install 그리고 Cost Per Video View를 포함한 인스타그램 API를 통해 가능한 모든 캠페인 목표를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소셜 비디오 광고 분야에서 늘 앞서 가고 있는 AdParlor는 2012년 페이스북의 첫 API 파트너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트위터는 AdParlor를 2013년 베타 파트너로 통합했고, 이제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잇고 있다.

Matt Sutton(SVP, Adknowledge Asia 운영관리)가 덧붙였다. “아시아 전역 대부분의 페이스북 광고주들은 꽤 오랫동안 인스타그램 잠재고객에 관해 묻곤 했죠.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에 이미 존재하는 강력한 옵션들에 기꺼이 추가할 만한 옵션이라는 의미죠. 광고주들에게 굉장히 수용적인 자세를 지닌 잠재고객들을 만나게 해줄 겁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을 구매할 마음이 언제든 생길 수 있는 고객들입니다. 우리는 페이스북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업계에서 이런 일들을 가능하게 했다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독점 AdParlor 플랫폼은 다각적인 데이터 출처를 활용하여 디지털 비디오, 소셜 미디어, 앱, 모바일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데 특화된 디지털 광고 기술 회사, Adknowledge Asia의 자산이다. 지난 달 Adknowledge Asia는 Komli Media Inc를 동남아시아 최대 애드테크 회사 중 하나로 만들어준 동남아시아 사업부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Adknowledge Asia는 Axiat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을 망라하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타겟팅 광고 효과 개선을 위해 전기통신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소비자 친화적이면서 브랜드도 보호할 수 있는 ‘brand-safe’ 전략을 개발하고 있다. 이 전략으로 전기통신 회사의 방대한 사용자 데이터를 확실한 수익으로 환원할 수 있는 문이 열릴 것이다.

Adknowledge는 전세계 전기통신 회사들과의 성공적인 협력 하에 그들의 사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문맥상 가장 관련성 높고 적합한 광고로 소비자를 타겟팅하고 있다.

AdParlor 소개

AdParlor는 세계 최대의 소셜 비디오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마케팅 업체들이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소셜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기획, 실행,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dParlor는 American Express, Coca-Cola, LG, OMD, Mindshare, Starcom 같은 수백여 개 대형 클라이언트에게 상당한 성과를 안겨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adparlor.com 에서 확인 가능.

Adknowledge Asia 소개

Adknowledge는 방대한 데이터 출처를 활용하여 디지털 비디오, 소셜 미디어, 앱, 모바일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데 특화된 디지털 광고 기술 업체이다. 아시아 지역에 거의 150명의 직원을 거느린 Adknowledge Asia는 열정과 혁신을 추구하는 광고주들과 함께 전세계 디지털 잠재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첨단 데이터 분석, 타겟팅 알고리즘, 캠페인 최적화,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의 우선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ROI를 보장한다. 또한, Adknowledge Asia는 소비자 친화적이고 브랜드를 보호하는 ‘brand-safe’ 방식으로 전기통신 데이터를 수익으로 환원한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adknowledgeasia.com 을 방문.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거나 인터뷰 요청을 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웹사이트: http://www.adknowledgeasia.com

연락처

Rebecca Lewis
Mutant Communications
+65 9623 1094
rebecca@mutant.com.sg

Lara Kanga
Mutant Communications
+65 8650 5983
lara@mutant.com.sg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