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준규, MBC드라마 ‘화정’ 배우·스텝들에게 위장약 ‘카베2’ 선물

배우 박준규, ‘화정’ 종방연에서 통 큰 한 턱 눈길

종반연 깜짝 위장약 선물 준비한 박준규의 철저한 준비성 눈길

한국코와주식회사 ‘반테린코와서포터’ 모델 박준규 제품 신뢰성 바탕으로 준비

서울--(뉴스와이어)--배우 박준규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음식점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화정’ (연출 김상호·최정규, 극본 김이영) 종방연 파티에서 전체 스태프 및 연기자들에게 한국코와 주식회사의 ‘카베2코와과립’을 선물했다.

직접 사비를 털어 구매한 ‘카베2’ 200개를 “쫑파티”에서 전 스태프 및 연기자에게 전달하였다. 박준규는 한국코와의 반테린코와서포터 광고모델로 활약 중에 있으며, 선물한 ‘카베2’는 한국코와의 위장약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현장에서 ‘카베2’ 위장약을 받은 스태프 및 연기자들은 ‘바쁜 촬영 스케줄에 따라 식사시간이 불규칙하고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많은 현장 스텝들이 위장장애를 앓고 있었다. 이를 눈여겨본 박준규씨가 고생한 스텝을 위해 ‘카베2’를 선물한 것 같다”며 감사를 전했다.

‘화정’은 50부작의 대작으로 고귀한 신분인 공주로 태어났으나 권력 투쟁 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위장한 채 살아간 정명공주(이연희)의 삶을 다룬 드라마로 지난 29일 최종회가 방송됐다.

문신 김류 (金瑬)를 연기한 박준규씨는 “6개월간 고생하신 스태프 및 연기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종방연 파티는 속편하게 즐기라는 의미에서 위장약을 선물하게 되었다. 직접 복용을 해보니, 과식으로 인한 소화불량에도 좋았으며 특히, 숙취가 빠르게 해결되는 것을 느꼈다. 종방영 회식자리에서도 큰 인기가 있었다”라고 밝혔다.

카베2는 과립 형태로 목넘김이 좋고 카레향이 나는 ‘카베2’는 휴대가 간편한 장점이 있으며 식전 에 복용하면 위벽을 보호하고 소화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카베진과 같이 양배추 유래성분인 MMSC가 위벽을 회복하고 시중에 판매되는 숙취해소제에 들어있는 울금도 100mg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박준규는 한국코와주식회사(이하 한국코와)의 반테린코와 서포터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테이핑 요법의 ‘반테린코와 서포터’는 근육에 테이프를 붙여 통증완화, 근육보호, 운동기능 향상, 혈액순환 등의 다양한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감이 좋은 보호대에 테이핑 기능을 결합시켜 누구나 쉽게 착용하여 테이핑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wakorea.com

연락처

한국코와주식회사 홍보대행
더피알플러스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