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플, 신작 애니메이션 퍼즐 게임 ‘AZZL’ 출시
아름답고 독특한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전 연령대 사용자들에게 최대의 ‘분당 웃음 횟수’ 제공
‘리버스’는 애플의 ‘최고의 앱’ 상과 세계적 웹사이트 평가기관인 FWA(Favorite Website Awards)의 ‘오늘의 모바일 앱’ 상을 받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AZZL’ 게임은 앱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최적화되어 있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퍼즐로 뛰어난 작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그리고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평범한 일상에 즐거움과 웃음에 가득 찬 퍼즐을 푸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AZZL’ 펀 러빙(fun-loving)팀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AZZL’에 ‘분당 웃음 횟수’를 최대로 넣어 제작했다며 ‘AZZL’에는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유례없이 길었지만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영감에 가득 찬 2년의 제작 기간 동안 어떠한 동물도 해치지 않았다는 점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티플은 ‘AZZL’ 게임이 단순하고 쉬우며 이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퍼즐이 몇 가지 있지만 너무 재미 있어서 누구나 패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각 퍼즐을 풀려면 사각형, 지그재그, 물결, 6각형, 삼각형, 원 모양으로 된 애니메이션을 톡톡 치거나 이동시키고 휘두르고 회전시켜야 한다. 퍼즐의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놀라운 비밀 세계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AZZL’의 베타 버전 사용자들은 “퍼즐의 다양성에 놀랐다. 이처럼 다양한 퍼즐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를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각 퍼즐 화면이 너무 재미 있어서 만화 시리즈를 보듯이 본 것을 다시 되풀이 해서 보고 싶을 정도였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주티플은 여러 면에서 ‘AZZL’이 우리 회사의 정신을 표현한 것이라며 전세계인이 이 게임을 좋아해서 적당한 중독량이 필요할 때 이 게임으로 그들의 일상 생활을 밝게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AZZL’ 소개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us/app/azzl/id640484311?ls=1&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정보는 http://azz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ZZL’ 프레스킷(http://www.azzl.com/AZZL_PressKit_EN.zip)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티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알리나 비글로바(Alina Bieglova) bieglova@jutiful.com 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티플(Jutiful) 소개
2012년에 설립된 주티플(Jutiful)은 아름다우면서도 특이한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아름답고 재미있는 대화형 iOS 및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재미있는 앱 전문가”(juicy app specialist)들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utiful.com)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utifulApps) 또는 트위터(@Jutiful_Apps)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utiful.com/
연락처
주티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알리나 비글로바(Alina Bieglova)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