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플, 신작 애니메이션 퍼즐 게임 ‘AZZL’ 출시

아름답고 독특한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전 연령대 사용자들에게 최대의 ‘분당 웃음 횟수’ 제공

Kennesaw, GA--(뉴스와이어)--황당한 논리게임 ‘리버스(REBUS)’의 제작업체인 주티플(Jutiful)이 아름답고 재미있는 신작 애니메이션 퍼즐 게임 ‘AZZL’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리버스’는 애플의 ‘최고의 앱’ 상과 세계적 웹사이트 평가기관인 FWA(Favorite Website Awards)의 ‘오늘의 모바일 앱’ 상을 받은 애니메이션 게임이다.

‘AZZL’ 게임은 앱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최적화되어 있다.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퍼즐로 뛰어난 작품,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그리고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평범한 일상에 즐거움과 웃음에 가득 찬 퍼즐을 푸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AZZL’ 펀 러빙(fun-loving)팀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AZZL’에 ‘분당 웃음 횟수’를 최대로 넣어 제작했다며 ‘AZZL’에는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유례없이 길었지만 재미와 즐거움 그리고 영감에 가득 찬 2년의 제작 기간 동안 어떠한 동물도 해치지 않았다는 점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티플은 ‘AZZL’ 게임이 단순하고 쉬우며 이전에는 한번도 보지 못했던 퍼즐이 몇 가지 있지만 너무 재미 있어서 누구나 패스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각 퍼즐을 풀려면 사각형, 지그재그, 물결, 6각형, 삼각형, 원 모양으로 된 애니메이션을 톡톡 치거나 이동시키고 휘두르고 회전시켜야 한다. 퍼즐의 모든 단계를 성공하면 놀라운 비밀 세계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AZZL’의 베타 버전 사용자들은 “퍼즐의 다양성에 놀랐다. 이처럼 다양한 퍼즐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를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각 퍼즐 화면이 너무 재미 있어서 만화 시리즈를 보듯이 본 것을 다시 되풀이 해서 보고 싶을 정도였다”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주티플은 여러 면에서 ‘AZZL’이 우리 회사의 정신을 표현한 것이라며 전세계인이 이 게임을 좋아해서 적당한 중독량이 필요할 때 이 게임으로 그들의 일상 생활을 밝게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AZZL’ 소개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us/app/azzl/id640484311?ls=1&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정보는 http://azz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ZZL’ 프레스킷(http://www.azzl.com/AZZL_PressKit_EN.zip)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티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알리나 비글로바(Alina Bieglova) bieglova@jutiful.com 에게 문의하면 된다.


주티플(Jutiful) 소개
2012년에 설립된 주티플(Jutiful)은 아름다우면서도 특이한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아름답고 재미있는 대화형 iOS 및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재미있는 앱 전문가”(juicy app specialist)들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jutiful.com)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utifulApps) 또는 트위터(@Jutiful_Apps)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utiful.com/

연락처

주티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알리나 비글로바(Alina Bieglova)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