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F/W 시즌 전체 물량 가운데 30% 드롭숄더 스타일 출시

성인복 스타일 축소한 세련된 스타일로 라임·머스타드 컬러 인기

엣지있는 추석빔으로 드롭숄더 제안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일반 제품 대비 40% 판매율 높아 눈길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105630]의 계열사이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의 대표 브랜드 컬리수는 아이들의 세련된 추석빔 스타일링으로 드롭숄더(Drop Shoulder)를 제안했다.

드롭숄더는 어깨선을 생략하고 라인을 둥글게 하거나 흘러내린 것처럼 처리한 디자인으로 성인복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스타일이다. 컬리수는 얼마 전 브랜드 컨셉을 프렌치시크로 리뉴얼하면서 드롭숄더 제품을 강화했다.

컬리수는 올해 F/W 시즌 전체 물량 가운데 30%를 드롭숄더로 출시했다. 최근 2주간 해당 스타일의 자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드롭숄더 제품이 일반 제품과 대비해 40% 이상 많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컬리수의 티셔츠와 아우터 라인에 적용된 드롭숄더는 상체가 다소 커보이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향상시켜 실내는 물론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여기에 기존 아동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라임, 머스타드 같은 시크한 느낌의 컬러들을 적용해 성인복의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이 같이 기존 아동복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둔 컬리수의 드롭숄더는 추석빔을 준비하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빠른 속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세드림 박은령 컬리수 사업부장은 “최근 추석빔으로 한복을 입히기 보다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평상복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많이 늘었다”며 “추석 연휴에는 성묘, 캠핑, 등산 등 가족들과의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움직이기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드롭숄더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컬리수는 30일까지 더블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6%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일 경우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세드림 소개
한세드림은 글로벌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자회사이며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윤미 과장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