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무디킹, 생과일 담은 ‘후르츠 스퀴즈 티’ 시즌 한정 판매
16일부터 환절기·동절기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 판매
주문 즉시 생과일 스퀴즈…상큼한 맛과 풍부한 영양 그대로
스무디킹의 ‘후르츠 스퀴즈 티’는 ‘레몬티’와 ‘자몽티’ 두 종류로, 매일 아침 매장으로 배달되는 신선한 생과일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스퀴즈해 과일의 상큼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4년 환절기·동절기 한정 메뉴로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은 메뉴로 올 가을 재출시됐다.
‘레몬티’는 스퀴즈한 생레몬에 레몬 슬라이스를 더한 메뉴로 비타민C와 구연산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레몬티’ 한 잔에는 생레몬 반 개가 사용되는데, 레몬 반 개에는 성인 1일 비타민C 권장량의 35%인 35mg의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비타민C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피로 회복, 감기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환절기 필수 영양소로 꼽힌다. 또한 체내 독소들이 물에 잘 녹는 성분으로 합성되도록 도와 디톡스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몽티’는 생자몽의 톡톡 터지는 과육을 살려 달콤하고 쌉쌀한 풍미가 그대로 전해진다. 자몽에 들어있는 나린진(naringin) 성분은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식욕을 억제하는 기능을 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몸 속의 인슐린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 또한 탁월해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β-carotene) 또한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일교차가 커지면서 따뜻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후르츠 스퀴즈 티’를 즐기며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각 4,900원이며, 1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스무디킹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후르츠 스퀴즈 티 2종 1+1 쿠폰’을 제공한다.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설립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이다. 창립자인 스티브 쿠노(Steve Kuhnau)가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 칭하면서 시작됐다. 2003년 국내에 소개된 스무디킹은 2012년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4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고객들에게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공한다.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블렌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와 함께 섭취하면 목적에 따른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영양 밸런스를 갖춘 현대인의 간편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연락처
스무디킹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2-554-1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