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차바, 한국에 업계를 대표하는 모바일 어트리뷰션 분석 사업 확대

서울에 새 사무소 개설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코차바의 입지 확대, 정확히 측정되고 최적화된 사용자 획득 캠페인을 원하는 한국 내 앱 마케터 지원 기대

샌드포인트, 아이다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모바일 어트리뷰션 분석 및 최적화 업체인 코차바(Kochava, www.kochava.com)가 오늘 서울의 유서 깊은 장소인 남산타워에 코차바 사무소를 개설하고 한국에서의 사업 확대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손장호(David Son) 코차바 한국지사장은 한국에서 코차바의 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이미 지역의 고객사들을 확보하고 있다. 손사장은 코차바 합류에 앞서 앱 개발자들에게 분석 및 시장정보를 제공하는 앱 애니(App Annie) 한국 사무소를 개설하고 판매업무를 관리한 바 있다. 앱 애니에 근무하면서 손사장은 2년 만에 한국 사무소를 애초 규모의 5배로 키워냈고 인상적인 판매기록과 상위 제작사 중 90%의 선택을 이끌어냈다.

이전에 손사장은 코카(Kocca), 게임빌(Gamevil), 넥슨(Nexon) 등을 고객사로 둔 유수의 모바일 광고 및 인게이지먼트 회사에 근무했다. 그는 또한 어도비(Adobe) 및 컴투스(Com2uS)에서도 근무하며 모바일 및 소셜 게임 제작의 프로젝트 초기부터 배포 단계에 이르기까지 관리 및 개발에 관여했다.

코차바의 최초 한국 고객사 중 하나인 모비데이즈(Mobidays)의 유범령(BR Yoo) CEO는 “코차바와 함께 하는 것이 즐겁다. 코차바는 우리가 사용자 획득 캠페인의 복잡한 데이터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모비데이즈는 코차바 기술을 활용해 수많은 광고 네트워크와 최종 퍼블리셔들을 테스트 및 측정해 사용자 획득 채널로서의 가치를 결정할 수 있다. 코차바의 어카운트 팀은 모바일 업계에서 내가 경험해본 중 최고의 지원 팀이다”고 밝혔다.

찰스 매닝(Charles Manning) 코차바 CEO는 “한국은 엄청난 수요와 잠재성이 존재하는 곳이다”며 “한국의 어트리뷰션 서비스 품질에 실망한 한국 소재 회사들이 종종 코차바에 문의를 해왔고, 우리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그들이 원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역량이 있었다. 우리는 지역에 기반을 둔 어카운트 매니저를 영입하고 서울에 사무소를 개설한 뒤, 상위권 앱 7개를 포함해 이 지역의 주요 고객사들을 유치했다. 한국은 많은 기회가 잠재되어있으며 가파르게 성장 중인 시장의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차바를 통해 브랜드들은 앱 인게이지먼트 및 구매전환율, 인구통계학적 정보 등 많은 지표를 측정할 수 있다. 광고주들은 코차바를 사용해 1300개 이상의 퍼블리셔 및 네트워크 파트너사 전체에서 그들의 사용자 획득 투자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어트리뷰션 및 분석을 통해 코차바는 광고주들에게 중요한 측정 기준을 제공해 모바일 광고 투자를 최적화하도록 실시간으로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코차바 플랫폼과 고객사 데이터는 안전히 보호되며 완전히 독립되어 있다.

조이시티(Joycity) 이호선(Hosun Lee) 마케팅부장은 “코차바는 우리에게 글로벌 시장에 대한 유용한 팁과 정보를 제공하는 진정한 파트너다”며 “글로벌 시장 진입을 노리는 한국 개발자로서 어려운 점이 매우 많다. 그 중에서도 언어장벽이 가장 큰 어려움이며, 이는 게임을 지역화하거나 단순히 영어가이드아 함께 SDK를 통합하는 것 등이 해당된다. 하지만 이제는 한국에 코차바 팀이 상주하는 덕분에 우리는 언제든지 코딩과 관련한 질문을 하거나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게 됐다. 전에도 트래킹 툴을 접해본 적이 있지만 코차바야말로 유일하게 성능이 보장되고 한국 개발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대안이다”고 밝혔다.

코차바에 대한 자세한 정보 또는 모바일 광고 투자 효과 극대화를 원한다면 www.Kochava.com 참조.

코차바(Kochava) 소개

코차바는 모바일 어트리뷰션 분석 및 최적화에 대한 독자적이고 전체론적이며 중립적인 접근을 제공한다. 수상 경력이 있는 모바일 어트리뷰션 플랫폼을 통해, 코차바는 모바일 광고주들에게 광고시작 시점부터 구매전환 및 포괄적인 광고 설치 후 트래킹 결과를 포함한 생애가치(LTV) 보고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실시간 가시적 지표를 제시한다. 코차바의 툴을 사용해 고객사들은 그들의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할 수 있다. 코차바는 1300개 이상의 제작사들과 통합되었으며 모바일 게임, 뉴스 및 미디어, 상업 관련 대표 업체들을 포함한 수백 개의 브랜드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kochava.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080067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ochava.com

연락처

코차바 홍보대행 모빌리티 PR(Mobility Public Relations)
멜리사 번스(Melissa Burns)
+1-208-850-5939
kochava@mobilitypr.com
트위터: @kochavamob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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