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 지역의 광고 수요 급증에 따라 Adknowledge Asia가 Komli Media Inc.의 동남아시아 조직 인수

- 주요 APAC 투자를 담당하며 Adknowledge Asia를 해당 지역의 광고 기술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하는 역할 담당

- Komli 동남아시아 고객은 Adknowledge Asia의 소셜 및 동영상 광고 기술 및 글로벌 환경에 즉시 액세스 가능

- 브랜드 및 에이전시에서는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Facebook, YouTube, Twitter, Instagram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으며 이 플랫폼은 소셜 네트워크 전반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타기팅 및 효율성을 향상하도록 지원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PAC 지역에서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동영상 마케팅 분야에서의 효율적인 광고 기술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Adknowledge Asia Pacific Pte Ltd에서는 Komli Media, Inc.의 동남아시아 조직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 위치한 Adknowledge Asia의 기존 팀에 약 100명의 영업 및 운영 전문가가 합류할 예정이다. Adknowledge Asia가 진출한 시장으로 기존의 인도, 홍콩, 한국 이외에 태국과 필리핀 등 2개의 국가가 추가된다.

새롭게 합친 비즈니스 조직에서는 Krishna Krovi(이전 Adknowledge Asia의 MD), Damien Lavin(이전 Komli의 SEA and ANZ 부문 VP), Matt Sutton(이전 Komli의 Social 부문 VP)이 APAC 영업 및 비즈니스 운영을 맡게 된다.

Adknowledge Asia는 말레이시아에 기반을 둔 Axiata Digital Advertising(거대 통신 기업인 Axiata Group Berhad의 자회사)과 미국에 본사를 둔 광고 기술 기업으로 세계 곳곳에 지사를 둔 Adknowledge의 합작 벤처 기업이다. 이번 인수는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와 에이전시에서 독자적인 캠페인을 통해 ROI를 증가시키도록 지원하기 위한 계획을 촉진하게 된다.

Adknowledge Asia의 CEO인 Ben Legg는 “APAC 지역에서 광고에 대한 수요가 크게 급증했다. 이 계약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추가 ‘인력’에 투자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아시아에서 거대 광고 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지역 전반에서 열정적이고 경험이 많은 팀을 운영하며 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omli의 창립자이자 CEO인 Amar Goel은 “Komli 동남아시아 팀과 그 고객은 전문적으로 관리될 것”이라며 “Adknowledge Asia는 우수한 기본 기술, 국제적 입지, 능숙한 리더십을 갖추고 있으며 함께 이루어 나갈 성취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Komli Media India와 RevX는 Adknowledge Asia에서 진행한 인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Adknowledge Asia의 핵심 기술은 Facebook, YouTube, Twitter, Instagram에서의 원활한 광고 게시를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인 독점 AdParlor 플랫폼이다. 고객은 이를 이용해 하나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얻은 통찰력을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의 타기팅을 향상하는 데 활용할 수 으며 이는 다른 광고 기술 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크게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Legg는 “요구 사항이 많은 APAC 광고주들은 미디어 효율성, 타기팅, ROI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술 파트너를 찾아 왔다. 우리 역시 이러한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항상 하고 있는 일이다”고 밝혔다.

또한 Adknowledge Asia는 Axiat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통신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바일을 비롯해 플랫폼 전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보다 나은 타깃 광고를 제공한다는 소비자 친화적이고 브랜드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선구적인 전략을 활용한다. 이는 통신 회사의 광범위한 사용자 데이터를 책임 있는 방식으로 현금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dknowledge는 가장 적합하고 적절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소비자 타깃을 지정하기 위해 전 세계 여러 통신 회사와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Axiata 정보
Axiata Group Bht(AXIATA.MY)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및 인도 및 싱가포르의 중요 전략 거점에서 모바일 통신 분야에 대한 지배 지분을 보유한 아시아의 거대 통신 기업 중 하나에 속한다. 또한 말레이시아에서 성장한 지주 회사는 파키스탄에서 모바일이 아닌 통신 운영 분야와 연관되어 있다.

Axiata는 자회사 및 계열사를 포함하여 아시아에 2억 6천만 개 이상의 모바일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연결성, 기술, 역량이라는 각각의 부문에서 최고를 달성하고 이를 첨단 아시아라는 하나의 목표로 통합하여 지역에서의 선도 기업이 될 것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Adknowledge 정보
Adknowledge는 디지털 광고 기술 기업으로 디지털 동영상, 소셜 미디어, 앱, 모바일, 콘텐츠 추천, 이메일을 통한 광고 게시에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사용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다. 4개 대륙에 위치하며 약 4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Adknowledge는 야심적이고 혁신적인 광고주와 협력하여 전 세계의 디지털 고객에게 연결한다. 또한 첨단 데이터 분석, 타기팅 알고리즘, 캠페인 최적화 및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의 긴밀한 관계 구축을 통해 고객이 더 높은 ROI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dknowledge는 Axiata와의 합작 투자를 통신 회사가 소비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현금화하기 위한 하나의 모델로 여기고 있다.

Adknowledge Asia 벤처는 APAC 지역 전반의 브랜드와 에이전시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adknowledgeasia.com(www.adknowledgeasia.com)에서 Adknowledge Asi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웹사이트: http://www.adknowledgeasia.com

연락처

Adknowledge Asia
 
David Rhoades
휴대전화: +65 8222 2195
이메일: drhoades@adknowledgeasia.com
Weber Shandwick

Indra Gurung
전화: +65 6825 8037
이메일: igurung@webershandwick.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