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클래식 레트로-X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 시작
- 2015 F/W 신제품 출시 기념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레트로-X’ 사전 예약 판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클래식 레트로-X 자켓’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약 일주일간 파타고니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 포인트 적립과 함께 파타고니아 스페셜 기프트 백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988년 탄생한 ‘레트로-X 시리즈’는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했던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되었으며, 포근한 양털 모양의 소재가 바람을 잘 막아주고 옷이 젖을 경우에도 보온력을 유지해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타고니아 ‘클래식 레트로-X 자켓’은 플라스틱 병을 폴리에스터로 재활용해 얻은 신칠라 플리스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방풍·수분흡수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과 보온력을 자랑하는 PEF(Performance Enhancing Film)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환경적인 요소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클래식 레트로-X 자켓(29만 8천원)’은 베이지, 블루, 브라운, 블랙 색상 등 남성용 4종과 베이지, 옅은 그레이 색상 등 여성용 2종으로 구성되며,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클래식 레트로-X 베스트(23만 8천원)’도 함께 출시된다.
파타고니아 클래식 레트로-X시리즈 및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개 동영상
클래식 레트로-X 베스트 제품 소개 http://patagoniac.kr/index.php?mid=product&page=3&document_srl=7229
친환경 소재 소개 - 재활용 폴리에스터 https://www.youtube.com/watch?v=sOm_ZKC-Uxg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이메일 보내기
010-4606-4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