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 송추가마골과 함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특선 선물세트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비프앤램 뉴질랜드(www.nzbeef.co.kr, 한국 지사장 존 헌들비)는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갈비전문 외식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진행하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판매 이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 갈비 세트’는 8월 31일(월)부터 9월 30일(수)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멤버쉽 및 제휴카드 구매 고객에 한해서 추가로 각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중, ‘가마골 갈비 세트’는 매년 280만 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송추가마골의 최고 인기 상품이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송추가마골 온라인 쇼핑몰(www.gamagollshop.com)과 오프라인 매장(Tel: 031-826-3000)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뉴질랜드산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 갈비 세트’를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경품 응모번호를 제공해 송추가마골 갈비 선물세트 및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이외에도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이보틀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깨끗한 자연에서 목초로 사육된 소고기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영양소들이 풍부한 건강한 소고기”라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 소고기 페이스북(www.facebook.com/nzbeef)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화)부터 20일(금)까지 “보름달아, 내 소원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되며, 인상 깊은 소원을 적어주신 분을 선정하여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에서 영양가 높은 목초만을 먹고 자라 철분,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은 낮은 건강한 소고기로 균형 잡힌 식단 및 건강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식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nzbeef.co.kr

연락처

비프앤램 뉴질랜드
이소라 과장
02-542-9391

홍보대행
CPR
이도영 AE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