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듀이트, 신임 사장 겸 CEO에 톰 도노반 선임

틴리파크,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혁신 전기 및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선도 기업인 팬듀이트(Panduit Corp.)가 톰 도노반(Tom Donovan)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President and CEO)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도노반 신임 사장 겸 CEO는 최근까지 이 회사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President and COO)를 역임했다. 그는 다른 사업 부문에 주력하게 될 제럴드 W. 케이브니(Gerald W. Caveney)의 뒤를 잇게 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7005158/en/

케이브니 전임 사장 겸 경영자는 “도노반 신임 사장 겸 CEO는 33년 간 팬듀이트에 몸 담은 전문가로서 팬듀이트와 전세계 5000여 임직원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업계 지식, 리더십 역량 및 인품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도노반은 새롭게 확장된 사장 겸 최고경영자 역할로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전반적 사업 방향, 현재 및 향후의 장기 전략 개발, 회사의 능력과 역량을 발휘하는 일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도노반 신임 사장 겸 CEO는 “60년 장구한 팬듀이트 역사의 다음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신규 사업역량 구축, 업계를 주도하는 혁신 개발 및 전세계 지속적 실적 강화를 위해 팬듀이트 협력사 및 임직원들과의 협력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1982년 팬듀이트에 입사한 도노반 신임 사장 겸 CEO는 2013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를 역임했다. 일리노이 공과대학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산업경영학 석사(MBA in Industrial Management)학위 소유자이다.

팬듀이트(Panduit) 소개

팬듀이트(Panduit)는 물리적 인프라를 연결, 관리, 자동화 해주는 첨단 솔루션을 개발, 생산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팬듀이트의 통합된 물리적 인프라(Unified Physical Infrastructure SM, UPI) 기반 솔루션은 고객이 핵심 비즈니스 시스템을 보다 효과적이고 단일화된 비즈니스 근간에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팬듀이트는 막강한 파트너 생태계와 글로벌 임직원, 탁월한 서비스, 지원을 앞세워 믿을 수 있고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anduit.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70051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duit.com

연락처

팬듀이트 코퍼레이션(Panduit Corp.)
미쉘 스파라치오(Michelle Sparacio)
708-532-1800 (내선81132)
mspa@pandui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