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시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의 100% 보장 시인성 제품 작시스 뷰포인트 출시
- 신제품, 광고주에게 100% 보장된 시인성 솔루션 제공으로 지역의 새로운 표준 설정
작시스 뷰포인트는 광고주에게 100% 시인성을 보장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디지털 광고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광고주들은 미국 미디어 등급 위원회(Media Rating Council, MRC)와 양방향 광고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기준에 따라 볼 수 있는 광고에 대해서만 비용이 청구된다. 이 기준은 광고주가 시인성(viewability)을 그들의 캠페인 광고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미셸 드 레이크(Michel de Rijk) 작시스 아시아 퍼시픽 CEO는 “작시스는 판매자의 예산을 100% 소비자가 볼 수 있는 광고로 바꾸는 작업의 근본적인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업계 표준 확립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시스 뷰포인트의 출시는 이를 확실히 구현한다”고 밝혔다.
작시스 뷰포인트는 광고주에게 작시스 시장의 일부인 마이크로소프트 등 업계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직접 한눈에 액세스 할 수 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벤토리 풀(pool)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광고사업 본부장 애덤 앵거(Adam Anger)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작시스 시장의 일부가 되고 작시스 뷰포인트의 최초의 프리미엄 퍼블리셔 파트너 중 하나가 되어 아시아의 광고주에게 높은 품질의 브랜드 안전 인벤토리에 대한 프로그램 방식의 액세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인성은 더 효과적인 광고, 더 나은 타겟팅, 브랜드를 위한 높은 투자 수익 및 소비자를 위한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목표에 매우 잘 부합된다”고 말했다.
작시스(Xaxis) 소개
작시스(Xaxis)는 모든 사용 가능한 채널을 통해 광고주를 프로그램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하는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최고의 미디어 관계와 함께 자산 데이터 및 광고 기술의 전문적인 사용을 통해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전역의 40개 시장에서 2800여 고객을 위한 성과를 제공한다. 작시스와 협력하는 광고주는 회사의 자산 미디어 제품을 통해 또한 자체 전문가 기업 라이트 리액션(Light Reaction), 배너커넥트(Bannerconnect) 및 액션X(ActionX)를 통해 높은 광고지출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xaxis.com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20006324/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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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작시스 아시아 퍼시픽(Xaxis Asia Pacific)
재클린 고(Jacqueline Goh)
마케팅 총괄
+65 6395 3084
jacqueline.goh@xaxi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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