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셀렉샵 토박스, 미니멜리사 슬립온 출시
스니커즈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바디에 위트 있는 수염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멜리사의 슬립온은 핑크, 옐로우 등의 산뜻한 컬러에 시크한 블랙컬러도 구성되어 여아뿐만이 아니라 남자 아이들까지도 함께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가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부드럽고 편안하며 신발마다 과일 특유의 향을 담아 신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이래 30년간 멜플렉스(Melflex) 슈즈의 상징적인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데이비드 베컴의 딸 하퍼와 헐리웃 스타 2세들이 즐겨 신어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추사랑이 미니멜리사를 착용한 모습이 자주 노출이 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미니멜리사(mini Melissa)를 국내 정식 론칭 전개하고 있는 토박스(TOEBOX)는 전세계 프리미엄 슈즈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키즈 셀렉샵으로 매 시즌 다양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을 소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니멜리사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토박스 온라인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서면점, 노원점, 평촌점, 롯데월드몰점 등의 토박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가격 80,000원
대표전화: 070-7799-8485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