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70주년기념 ‘아리 우리 즐거운 아리랑’ 경복궁 플래시몹 펼쳐져...‘훈훈’
올해로 광복 70주년을 맞이한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역사의 현장인 경복궁에서 펼쳐진 이번 플래시 몹이라 더욱 의미가 깊었으며, 특히 방송교육전문기관인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재학생들이 플래시 몹이 진행되는 현장을 생생이 담아내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아리 우리 즐거운 아리랑’ 플래시 몹 행사 촬영에 임한 한예진 방송제작학부 재학생들은 박재민(14학번), 최홍규(14학번), 이태한(15학번) 등이며 방송용 HD 카메라를 이용하여 현장을 고스란히 기록했다.
촬영을 담당한 한예진의 박재민 학생은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이런 뜻 깊은 행사에 평소 갈고 닦은 전공실기 실력을 발휘, 일조할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다. 앞으로도 계속 이런 행사에 발 벗고 나설 생각이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에 광복 70주년을 맞아 뜻깊게 열린 아리랑 플래시 몹 ‘아리 우리 즐거운 아리랑’ 의 현장 촬영에 참여한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우수 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070-8855-2407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