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 호텔 코와키엔에서 온천과 함께하는 진정한 여름 나기

- 활력 넘치는 유카타를 입고 낭만적인 일본의 여름과 사원 축제를 만끽

- 금붕어 수족관, 윈드 차임이 즐거움을 선사

하코네,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코네 호텔 코와키엔(Hakone Hotel Kowaki-en, http://hotel.hakone-kowakien.com)이 2015년 8월 31일까지 “Nature of Hakone, Hospitality of Japan - Experience Cool Amid Japan's Summer(하코네의 자연, 일본의 환대-일본의 여름에 빠지다)”를 개최한다. 특히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이 맞춤형 이벤트는 정통 온천 리조트에서 직접 여름 라이프스타일과 일본 문화를 체험하면서 호화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05006899/en/

이벤트 기간 동안 직원이 일본의 전통 “유카타” 차림으로 방문객을 맞이하여 축제 분위기에 기여한다. 또한 일본의 여름을 테마로 하는 많은 전시가 호텔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있는 금붕어를 특징으로 하는 전시 이외에 호텔의 일본식 정원으로 이어지는 통로를 장식하는 500개의 사랑스러운 윈드 차임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하코네 호텔 코와키엔 이벤트 개요

스타일리시 유카타 렌탈 서비스(7월 18일~현재 진행 중)
저녁 일식 요리를 즐기는 투숙객에게는 대여료가 면제된다. "유카타를 입고 일식 요리를 음미하며 일본의 우아함과 매력에 빠져 보자.”

호텔은 유카타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의 여름을 즐기기에 기모노보다 편안하고 안성맞춤이다.

정원이 내다 보이는 녹차 체험(8월 8~16일)(유료)

호텔은 정원에 새로운 다실 “세세라기 티룸(Seseragi Tea Room)”을 짓고 일본의 전통 마차를 체험할 투숙객을 환영한다.

바 라운지 사케 칵테일(8월 31일까지)(유료)

호텔의 바 라운지에서 일본의 사케 기반의 오리지널 칵테일을 제공하며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다와라 종이등 만들기 체험(8월 31일까지)(유료)

나만의 일러스트나 캐릭터를 그려 넣은 오리지널 전통 오다와라 종이등을 만들 수 있다.

하코네 코와키엔 유넷산 이벤트 개요

일본 사원 축제 체험(7월 18일~8월 31일)(유료)

호텔 옆에 지어진 목욕시설 하코네 코와키엔 유넷산에서 다양한 구색의 전통 놀이와 게임이 제공된다. 다시 아이가 되어 가족과 함께 요요 낚시, 과녁 맞추기 등 다양한 오락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코네 코와이켄의 웹사이트 http://hotel.hakone-kowaki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59년에 하코네에 설립되었고 풍부한 온천이 특징이며 도쿄에서 단 90분 거리로 접근이 쉬운 온천 리조트 하코네 호텔 코와키엔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이번 여름에 꼭 한번 가져 보자.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8050068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hotel.hakone-kowakien.com

연락처

문의
후지타 관광(Fujita Kanko Inc.) 하코네 호텔 코와키엔(Hakone Hotel Kowaki-en)
야마모토 히사오(Hisao Yamamoto) / 핫토리 아키코(Akiko Hattori) / 이나다 아야미(Ayami Inada)
+81-460-82-4111
홍보
h-yamamoto@kowaki-en.com
a-hattori@kowaki-en.com
a-inada@kowaki-en.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