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라이브텍스트’ 출시 - 새로운 채팅 경험 제시

- 소리 없는 라이브 영상문자 앱,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용 출시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야후(Yahoo! Inc.)(나스닥:YHOO)는 오늘 아이폰(iPhone) 및 안드로이드(Android) 폰으로 1대1 라이브 영상 문자채팅할 수 있는 새로운 앱인 ‘야후 라이브텍스트(Yahoo Livetext)’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야후 라이브텍스트는 문자의 편리성과 수월함을 라이브 영상의 즉시성과 생생함에 결합하고 소리는 제거함으로써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29006161/en/

애덤 카한(Adam Cahan) 영상/디자인/이머징 제품 수석부사장은 “모든 플랫폼의 변화는,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하고 대화하려는 우리의 바람에 의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형성을 유도한다”며 “우리는 문자의 간편함과 라이브 영상의 감정 및 즉시성을 결합해 사용자들에게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야후 라이브텍스트는 주변을 방해하지 않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흘러가는 실제 대화처럼 채팅하는 새로운 연락 방식이다. 익살스런 웃음이나 크게 뜬 눈과 한숨 같은 실시간 반응들을 대화 중에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Lol’ 같이 감정을 확인해주기 위한 문자용 언어는 필요하지 않다.

야후는 홍콩, 대만 및 아일랜드를 시작으로 야후 라이브텍스트를 전세계에 배포하고 있다. 7월30일, 야후 라이브텍스트는 다섯 개의 새로운 나라-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에서 앱스토어(App Store)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 출시된다.

야후 소개

야후(Yahoo)는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주고 연결을 안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용자들을 위해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야후는 세계 어디서나 모든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중요한 사안과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야후는 광고자들이 사업을 구축할 수 있는 청중들과 연결해줌으로써 광고자들을 위한 가치를 생산한다. 야후는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Sunnyvale)에 본사를 두고 미국 전역 및 아시아태평양(APAC),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들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프레스룸(pressroom.yahoo.net)(http://goo.gl/PcqkCR) 또는 야후 블로그(yahoo.tumblr.com)(http://goo.gl/HhOQ3)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7290061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ahoo.com

연락처

야후(Yahoo) PR 연락처
아나 브라스캄프(Ana Braskamp)
408-718-4493
abraskamp@yahoo-in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