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행주 ‘스칸맘’, 신규 디자인·사이즈 제품 전격 출시
- 스웨덴 자연과 문화에서 얻은 영감을 그래픽으로 완성한 ‘빌트라’ 디자인 적용
- 세련되고 섬세한 선 표현으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디자인 특징
- 기존 스탠다스 사이즈 외 빅 사이즈 및 미니 사이즈 출시로 활용도 업그레이드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로,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 프린팅 전문 회사인 테코 트릭(Teko Tryck)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식물성 섬유에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 등 유럽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사의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칸맘 제품은 ‘빌트라 디자인 스튜디오(Viltra Design Studio)’사의 디자인을 입힌 제품으로, 스웨덴의 독특한 자연과 문화에서 얻은 영감을 그래픽 디자인으로 완성한 독특한 패턴이 주를 이룬다. 컬러나 패턴 모두 눈에 띄는 강렬함은 없어도 세련되고 섬세한 선의 표현이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칸맘은 기존의 스탠다드 사이즈(가로 17cm, 세로 20cm) 외 빅 사이즈 제품 4종과 미니 사이즈 제품 4종을 내놓았다. 빅 사이즈는 가로 30cm, 세로 25.5cm로 런천 매트로 사용하기에 더 편리해졌으며, 미니 사이즈는 가로 8.6cm, 세로 8.6cm로 손님맞이 컵받침이나 유아용 거즈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북유럽의 친환경 산림 인증을 받은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인 셀룰로스 100%로 만들어진 친환경 행주로 흡수력, 건조성, 항균성, 세척력이 뛰어나 청결한 주방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북유럽만의 실용성으로 생활 속에서 편리함은 물론 북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과 생활 속 빈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해주고 액자, 팟스탠드, 주방 데코레이션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스칸맘은 지난 1월 홈쇼핑 방송 론칭부터 7월까지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스칸맘에 대한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디자인과 사이즈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과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를 이용하면 된다.
스칸맘 소개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로,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친환경적 실용성을 바탕으로 한 북유럽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스칸맘은 북유럽 디자인 생활용품 시장을 리딩하고 새로운 니즈를 형성하여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락처
스칸맘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과장
070-7525-4313
이메일 보내기